리큅 7단 식품건조기 투명 LD-918 T34 후기

 

리큅 7단 식품건조기 투명 LD-918 T34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6 기준)

 

★★★★☆ 2020-11-18

일단 말릴수있는공간이 많아 많은양을 빨리 건조할수 있어 좋아요 단. 자주 번갈아서 말려야 된다는점이 좀 아쉽네요 비교적 괜찮아요

★★★☆☆ 2020-11-12

동생이쓰고있는제품이라좋아서주문했는데트레이너안에그물망은없네요ㅠ‥그물망별도구매할려고해도이제품은그물망이없다네요

★★★★☆ 2020-10-18

트레이가 견고하고 튼튼하네요 7개가 들어있어 많은 양을 건조시킬 때도 사용하기 좋아요 작동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원을 켜고 시간과 온도 다이얼을 돌려서 설정하면 됩니다 냉장고에 붙일 수 있는 간편 설명서가 들어있어 참고하면 되니 편리해요 대부분은 온도를 70도로 설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트레이에 음식을 올릴 때 물기가 본체에 떨어지지 않도록 수분을 제거해준 후 사용합니다 트레이 여러 개를 놓고 사용한다면 중간중간 위아래 위치를 바꿔가며 사용하면 더 건조가 잘 된다고 하네요 애기 사과랑 아오리 사과 얇게 썰어서 세 시간 정도 말리니 새콤달콤 당도도 더 올라가고 맛있네요 몇 개 아이 입에 넣어줬더니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하네요 소음은 드라이기 약하게 튼 것 처럼 그리 강하지 않았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15

완전 마음에 들어요! 이 회사의 10년도 넘은 건조기 쓰고있다가 이번에 써보게 된건데 만족스러워요. 설명서도 상세 설명서랑 코팅된 간편 설명서가 있어서 사용하기 아주 편해요. 그리고 사실 설명서 없어도 사용하기에 어려운 점은 없음. 전에 사용하던 제품과 다른점은 몸통부분이 투명이라서 잘 마르고 있는지 밖에서 보고 확인할 수 있다는거? 그리고 전에 쓰던거는 속에 분리되는 얇은 판이 있었는데 이거는 없어요. 그게 있으면 끈적이는거 말렸을 때는 떼어내기 편했는데 이건 해봐야 알듯. 당장에 말릴게 버섯 뿐이라서 일단 버섯만 말려봤어요. 표고버섯 슬라이스해서 말려봤는데 쭈글쭈글하지 않게 파는 것 보다 더 예쁘게 잘 말랐어요. 짱임. 선물하기도 좋을듯.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0-12

몇달전에 엄마가 고추말리시는데,지인분께 식품건조기를 빌려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좋다는말씀을 하시길래 구입해 보내드렸더니,넘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에도 똭! 저희남편이 고구마 말랭이를 넘 좋아하는데요.가끔 에어프라이 에 (말림 기능있음) 만들어주곤 했는데,시간에비해 양이 너무 적개나오고,그렇다고 자주해주긴 귀찮고 그랬는데, 신세계~ 7단이라 양을 한번에 풍족하게 만들수있어 넘 좋네요~ 자리차지하는게 싫어서 구매하지않았던 시간들을 후회하고 있네요.ㅋㅋㅋ 오늘은 저희집 귀욤둥이 강쥐를위해 닭가슴살을 말려볼 생각입니다. 메뉴얼대로 만들면 실패할일은 없을듯하네요. 자석붙은 간단 메뉴얼을 따로 넣어주셔서 식품건조기 가까운 곳에 붙여놓고 사용하면 넘 좋겠어요~ 앞으로 건강간식 마니 만들어먹을수 있을거같아 행복해집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