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후기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13 기준)

 

★★★★★ 2021-08-12

브라운만 쭉 쓰다가 넘어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습니다 굴곡진 부분에서 빠지는 것 없이 한번에 잘 깎입니다 브라운처럼 살이 깎이는 느낌도 없구요 세척도 훨씬 쉽습니다 아무래도 위아래로 힘줘서 쓰던 버릇이 있어서 원을 그리면서 쓰는 사용법이 좀 어색합니다

★★★★★ 2021-08-12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먼저구성품은 면도기 충전기, 충전단자?(led판), 세척기 세척액3개, 여행용파우치, 수염가이드, 먼지털이개 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저는 날면도를 위주로했고 이용을 배웠어서 일자면도칼도 많이 사용했던 사람입니다 그리고 아침에 면도하고 오후에 면도해야 되는 타입이에요… 처음 구매를 결심하고 브라운 9시리즈와 필립스.9000 시리즈를 약 2달정도 고민한거 같아요 ㅋㅋ…. 절삭력이냐 면도망에 내구성이냐…. 저는 수염도 많고 굵기도 굵습니다 빳빳함도 있구요 그래서 저같은 사람은 브라운이 더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봐와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막상 와서 사용해보니까 좋습니다. 정말 면도 잘돼요 .절삭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누르는 강도에따라 led색이 변해서 처음사용할때도 편하게 사용했고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를 했습니다 해드부분도 원하는 방향으로 잘 감싸주고 움직여줘서 턱부분이 제일 걱정이였는데 깔끔하게 면도 했습니다 트러블관련해서는 정말 안전한거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면도라는게 항상느꼇던건데 자신에 컨디션이나 시간여유가 없어서 막하다보면 트러블이생기고 베이는 일이 일어나는데 필립스를 사용하면서 꾹눌러도 보고 막 밀어도 봤는데 상처나 따가움이 없었습니다 세척기기도 사용했을때 거품이 올라오면서 세척을해줘서 아이처럼 구경하고있었네요 ㅋㅋ.. 약 1분정도 세척을해줍니다 그리고 세척액한번 휴지에 대지말고 털어주시고 헤드한번 열어주면 남아있는 액체들이 바로 마르더라구요 바로충전기에 꽂아두면 헤드에서 뚝하고 몇방울 떨어질수도있습니다 아직제가 세척은 정확이 하는방법을 몰라서 그런가봐요 총평입니다 절삭력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면도 잘돼요 제수염이 면도가 잘되는데 절삭력이 부족하다는건 억까가 아닌가 싶어요 트러블 및 상처 이것또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일자면도기(ex브라운)을 사용했을때 망이 빨리 망가져서 부품을 주기적으로 바꿔준 기억이있어서… 귀찮.. ※현 브라운이 그렇다는게 아닙니다 세척액 건조 빨라요 충전대도 은은해서 거슬리지 않고 밤에봐도 괜찮습니다 수염가이드는 사용을 안해봤습니다 나중에 쓸일있으면 추가리뷰 남길게요 그럼 이만.

★★★★★ 2021-08-09

구성품은 표시대로 잘 왔습니다!! 다만 제품 박스에 송장을 붙여서 보낸건 너무하네요. 박스가 상했어요~ ** 장점!! 1. 면도시 소음이 작아요~ 디자인이 샤프 합니다!! 2. 청소, 관리 편해요!! 3. 자극은 사람마다 달라요~ 파란색 압력으로 사용할때는 자극이 없어요!! ** 단점!! 1. 면도기 트리머가 생각처럼 잘 안 짤립니다.. 2. 면도시 절삭력이 그다지 좋지 않아요.. (자사 저가형 제품에 비해) 3. 클렌징 팟 사용성은 편하나 많이 헐거움.. ** 면도 후기 총평!! 가격과 광고에 비해 절삭력이 우월하지 않습니다 9000 시리즈에 있는 압력 감지 기능이 별로 좋지 않았어요 예를들면 적정 압력일때(초록색) 생각보다 자극이 강합니다 (★민감성 피부 기준) 트러블, 붉어짐이 생겼어요. 하지만!!!!! 약한 압력(파란색) 일때는 자극이 없고 적정시간보다 1~2분 정도 시간을 더 투자하시면 적정압력과 비슷하게 면도가 됩니다~ ** 정리 7000대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새로운 제품과 디자인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쿠팡은 제품 뽑기 운이 심하니 심사숙고 해서 주문 하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