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잽 타입C USB 3.0 전압 전류 컬러 테스터기 사용기

 

비잽 타입C USB 3.0 전압 전류 컬러 테스터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31 기준)

 

★★★★☆ 2021-08-25

제품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순방향 혹은 케이블/젠더 등을 이용한 역방향 연결도 가능하고, 움직이는 화살표가 전원 흐름 방향을 LCD에 표시해 줍니다. 그런데, 처음에 usb C input 연결 시, PD 보조배터리, PD 어댑터에서 LCD 화면이 뜨지 않아 (사진 참조) 불량으로 알고 교환 받았습니다. 교환 받은 제품도 동일한 상태였는데, 이걸 c to a, a to c 젠더로 연결하면 첨부 사진처럼 정상 작동됩니다. (c to a 젠더 연결 후 usb a에 연결해도 LCD 화면 뜨고 정상 작동) 혹은 연결을 역으로 해도 (어댑터->케이블->테스터기->스마트폰) 됩니다. as 센터와 통화 했는데 이유를 알지 못해 다시 교환 받았습니다. 그 동안에, 알리에 들어가서 이 제품의 영문 사용 설명서를 보니 (첨부 참조), PD 연결 시에는 동봉된 5핀 otg 플러그를 꽂아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 새로 받은 제품에 그리 했더니 잘 작동 합니다. (첨부 사진 참조, 5핀 꽂지 않고 사용하면 이전처럼 작동 않음) 원래 받았던 제품들도 문제가 없었을 것 같은데, 설명이 없어 혼선이 있었네요. 설명서에는 아니더라도 쿠팡 제품 설명 안에라도 포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2021-08-21

테스터로 간단하게 쓰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다른 계측기랑 비교해 봤을 때 약간 오차가 있는 편이니 캘리브레이션 할 수 있는 환경이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만, 충전 여부와 전압 / 전류 / 충전 모드 확인하는 데에는 아무 지장 없습니다. USB C가 좀 짧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갈아내고 써야 하나 했는데 받은 물건 보니 개선이 된 건지 사용에 지장 없을 만큼은 튀어 나와 있네요. 포트가 좀 빡빡해서 끼고 뺄 때 힘이 들어가는 편이니, 자주 끼고 빼셔야 하는 분이라면 길이가 짧은 케이블을 하나 끼워서 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2021-08-15

충전기 성능이 의심스러워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막상 구매해보니 여기저기 다 측정해보고 다니네요ㅋㅋㅋ

★★★★★ 2021-04-01

USB 입출력 전압 전류 측졍이 가능해서 여러모로 편리해요 ~~!!

★★★★☆ 2021-03-31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잘 동작하네요.

★★★★★ 2021-03-25

원하는 기능들이 가능하니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