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2 in 1 무선 진공청소기 858B-DC 후기

 

홈플래닛 2 in 1 무선 진공청소기 858B-DC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5 기준)

 

★☆☆☆☆ 2021-08-04

제품 사용중에 약간 탄내 같은게 나요 오래 쓰지도 못하고 사무실에서 쓰려했는데 빨아들이지도 못하네요

★★★★☆ 2021-07-22

작은방 청소엔 좋아요 머리카락 청소 용으로 가격생각하면 큰 성능 못바람 근데 단종 된거 같아 아쉬워요

★☆☆☆☆ 2021-06-26

충전기가 불량 청소기는 좋은데 아쉽네…

★★★★★ 2021-06-21

제품명: 홈플래닛 2 in 1 무선 진공청소기 858B-DC 이사하면서 청소기가 필요해 제일 저렴한 거로 구입했어요 선 있는건 불편할것같아서 일부러 무선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보다 헤드가 엄청 작아요 ㅋㅋㅋ 정말 원룸 맞춤입니다 헤드가 작아서 여러번 돌려야하는? 부부은 있지만 가격이 저렴한데 뭘 더 바라겠어요 머리카락 흡수시킬 용도로 구입했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합니다!

★★★★★ 2021-06-21

1인 가구 자취방에 작은 청소기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용 여러 제품을 찾아 볼 수 있었지만 I ♡COUPANG 히히 그래서 가성비 갑인 홈플래닛 제품 중에 골라보려고 하다가 선택했어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생긴 것도 심플하고 기능도 다양하지 않고 심플해서예요! 자세한 설명은 사진의 설명글에도 넣어 놨어요! 일단 제품은 상자에 알차게 그리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제품을 다 꺼내 보면 가짓수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꺼내보면 설명서 없어도 조립할 수 있을 것 처럼 보여요! 봉은 두개가 있는데, 세라믹이나 철 같은 재질은 아니고 플라스틱인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좀 '읭?' 싶지만 가벼워서 좋아요! 그리고 벽걸이로 거치할 수 있도록 작은 거치대가 있는데 나사로 고정시킬 수도 있고 3M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서, 그걸로 벽이 쉽게 부착도 가능해요! 충전기 선을 연결하면 안보였던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중에는 깜빡깜빡 거려요! 그리고 사용설명서 보지 않으면 좀 모르실 수도 있는데, 버튼이 하나거든요? 그걸로 2초 이상 꾹 누르면 약으로 작동 시작하고 한번 더 누르면 강으로 작동해요! 그리고 2초이상 꾹 누르면 종료 됩니다 !! 카페트에 있는 먼지도 잘 빨아들이는 것 같아요 ^^ 소음은 원래 청소기 정도? 조용하진 않아요ㅎㅎ 가볍고 보관이 용의하고 심플해서 필요할 때 쓱 꺼내서 사용하고 쓱 넣기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