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jing 송경 송징제습기 돼지코드림 리뷰

 

Songjing 송경 송징제습기 돼지코드림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1 기준)

 

★★★★☆ 2021-07-15

디자인도그렇고 제습기능도 잘작동하고요

★★★★★ 2021-07-12

크기 적당하고 성능 좋습니다. 소음은 조금 있어서 밑에 요가용 매트를 깔았더니 조용해지길래 방진패드를 주문했습니다.(매트를 깔았더니 잘 때도 방해될정도는 아닙니다) 습도를 60%로 맞추어놓고 사용하는데 알아서 잘 돌아갑니다. 성능도 좋아서 반나절만에 물통이 다차서 깜짝 놀랐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굳입니다! 에어컨 틀면 습도도 내려가니까 에어컨 돌리면 되지 않을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들여놓았는데 사기를 잘 한것 같습니다. 에어컨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습도가 내려가니까 에어컨을 약하게 틀어도 시원합니다. 에어컨을 덜 돌리게 되어서 전기료도 아낄 것 같습니다.(뜨거운 바람이 나온다고 하는 분도 계시는데 그냥 미지근한 정도입니다.) 잘~ 샀습니다.

★☆☆☆☆ 2021-06-20

소음 엄청납니다!!! 제습기 아니고 온풍기에요 뜨거운바람 엄청납니다 반품하고 싶네요 이런건 판매를 하지 마세요~~!!!

★☆☆☆☆ 2021-06-18

12L+12L 대용량 제습이라는 말에 속았네요. 상품 받고 나서 알았어요. 2L라니… 기존 캐리어 18L있는데 하나 더 필요해서 구매한건데 속상하네요. 반품할까 하다 이래 저래 안되겠어 사용합니다. 잘 체크하시고 사세요. 사용후기 집에 제습기가 한국 제품도 있는데 확실히 제습력이 떨어집니다. 괜히 구매한거 같아 돈만 버렸네요. 한국제품 엄청 선호하는 사람도 아니지만 이건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똑 같이 돌렸는데 한국제품 물통에 한통 다 차서 버릴 동안에 반절도 안차서 제가 잘 사용 방법을 몰라서 그런가 싶었는데 여러 번 사용 했는데 역시나 제습력이 확실히 떨어지더라고요. 괜히 상품평 보고 구매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소음도 생각보다 큽니다. 한국 제품 보다는 좀 약하지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