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간 전연령 프리런 피콜로 소형견 사료 사용기

 

카나간 전연령 프리런 피콜로 소형견 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28 기준)

 

★★☆☆☆ 2021-08-08

측면 포장지에 왜 한글이 적혀있죠.. 불길합니다 사료는 공기와 닿으면서부터 산패되기때문에 소분하는 국내수입사는 극혐하는데요.. 한달이내 소비할 수 있는 적은양을 선호하는데 해외에 없는 용량인가요?? 카나간 피콜로가 육류함량을 표기해서 신뢰했는데 우선 알러지 반응 알기 위해 급여해봅니다..

★★★★★ 2021-05-20

확실히 생고기가 많이 들어가있는지.. 응아 냄새가 상당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아가가 잘먹어서 항상 구매중이에요

★★★★★ 2020-10-04

❣처음에 상품평 거의 없을때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체험단? 후기가 많아졌네요 ㅠㅠㅠ 이거 찐이에요…. 강아지가 로얄캐닌 엄청 좋아했었는데 성분이 안좋다해서 다른거 급여하다가 나우도 먹이고 이것저것 바꾸다가 이거 먹였는데 로얄캐닌 급으로 기호성 진짜 좋고 알 크기나 향도 비슷해요!! 사료가 약간 기름진 느낌이 많이나긴하는데 사료정착 못한 강아지들이나 입맛없는 애기들 주면 진짜 잘먹을듯 ❣장점은 간식처럼 진짜 잘먹고 기호성 굳임 ❣단점으로는 다이어트하는 강아지는 비추천이요 ㅠㅠ 사료가 기름지고 고단백질? 애가 잘먹다보니 타사료에 비해 살이 잘쪄요 그리고 용량에 비해 가격이 비싼게 흠…..

★★★★★ 2020-09-02

건식을 워낙 잘 안 먹어서잘 먹을까 했는데 아주 좋아하진 않지만 잘 먹네요

★★★★★ 2020-08-23

순돌이가 너무 조아해용!

★★★★★ 2020-08-02

아이가 잘먹어요

★★★★★ 2020-07-13

샘플사료는 잘안팔아서 항상 1키로나 1.5키로짜리로 구매했어야 했는데ㅜㅜ 이렇게 샘플을 저렴하게 판매하니까 너무 좋네요!! 우리집 개콩이 지지배가 입이 많이 까탈스러운건 아닌데 이상하게 비싼사료나 수제사료, 비싼껌같은건 잘안먹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브랜드의 사료나 간식을 먹이자니 건강이 걱정되고.. 애기땐 대부분 그러시듯 로얄캐닌 베이비 먹였고 이후엔 풀무원 유기농으로 성견될때까지 탈없이 잘먹었어요. 그러다 피부생각해서 나우로 바꿨는데 이늠지지배는 나우보단 고사료를 더 잘먹더라는; 그렇게 한동안 고사료 먹다가 질렸는지 안먹길래 풀무원을 찾았더니 더이상 판매하지않아서 또 사료유목민..ㅜㅜ 좋다는거, 비싸다는거 거의다 사봤는데 샘플이 없어서 항상 구매했다 버리거나 다른사람들 줘버리고.. 사료값만 수십만원 깨졌어요; 슬개골과 중성화 수술하고는 그런쪽 사료로 사봤는데 입에도 안대고 그나마 하림소고기는 잘먹어서 1년가까이 잘먹었는데 또 질렸나봐요ㅜㅜ 비싸고 기호성 좋다는 사료들은 거의다 사봤는데 이뇬이 별난건지..ㅋㅋ;; 너무 고가의 사료나 소프트한 사료들 빼고는 거의다 먹여봤고 혹시나해서 이사료 샘플이 있길래 시켜봤는데 다행히 이건 잘먹네요~ 간만에 빡시게 산책을해서 그런지ㅎ 황태가루없이 기존사료랑 섞어줬는데 한그릇 뚝딱하고 코골며 뻗었어요, 몇일더 먹여보고 응아냄새랑 잘먹으면 이걸로 정착하려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추가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시.. 이것도 첫날만 잘먹는거였어요ㅜ 조단백이 높아서 기대했는데.. 기존사료랑 섞어줘도 이사료만 뱉어내고 남기네요; 구매하려다 안하길 잘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