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커피 고소한 로스팅원두 프리미엄 아라비카 사용기

 

바코드커피 고소한 로스팅원두 프리미엄 아라비카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9-18

요번에 커피 관련 기계들 새로 사면서 이 원두 저 원두 구매해보고 있는데 로켓배송에 있어서 함께 주문해봐써요! 뜯자마자 향이 싸악 퍼지는게 >_<♡ 요근래 주문한거 중에 최고에요!! 맛도 적당한 신미가 너무 좋아요

★★★★★ 2021-09-18

배송 받자마자 원두 갈아서 내려먹었어요:) 향도 진짜 좋고, 진짜 맛있네요~ 바디감도 묵직하고 다크초콜렛맛도 나서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세요! 갈아져있는 원두보다 홀빈상태여서 오래보관하기 좋고 그때그때 신선하게 내려먹기 좋아요~! 처음 구매했는데 또 구매하러 올께요:)

★★★★★ 2021-09-12

샵링크 통해서 구입했는데 넘 좋아요! 원두도 신선하고 아메리카노랑 라떼 다 잘어울려요 ◡̈ 향도 너무 좋고, 포장도 꼼꼼히 잘되서 왔습니다~~! 잘 먹을게요!

★☆☆☆☆ 2021-09-07

이커피는 이맛도 저맛도 없는 완전 물 같네요 커피맛 잘 모르는 신랑도 아무 맛없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만큼의 돈을 지불하고도 물먹는 맛이라니 커피 마심서 너무 돈 아깝다는 생각… 구매자님들은 아주 생각 잘하시고 구매하시길~

★★★★★ 2021-09-01

포장을 여는 순간 향이 코속으로~ 커피를 내리는데~ 달콤하고 고소하고 꽃향 같은 향이 정말 부엌에 한가듯 퍼졌어요. 한동안 원두커피를 멀리 하다가 오래만에 내려서 그런가? ㅎ 잘은 모르겠지만 참 좋네요. 직접 블렌딩 해서 먹다가 블렌딩 한 제품은 처음이라 내 취향과 맞을까? 했는데~ 예티오피아산 원두가 30% 정도 들어있어 꽃향과 베리향이 난나? 싶네요. 산미도 적당하고 쓴맛도 있어서 좋아요. 원두도 상처가 있거나 깨진것이 많이 보이지 않아 상태가 좋은듯 해요. 로스팅도 적당하고요. 한동안 집안에 커피향이 가득할것 같네요

★★★★★ 2021-08-08

커피를 사랑해서 매일 아침 라떼 만들어먹어요.커피 관심많아 쿠팡에서 다양하게 또는 맛있는 원두발견하면 그것만 꽂혀서 계속 먹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망설임없이 샀어요.향좋고 바디감이 진하고 고소 구수해요.신맛은 느껴지지않구요. 라떼용으로 딱입니다!

★★★★★ 2021-07-28

음.. 전 평가 잘안남기는 편인데.. 이 원두덕에 여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너무 행복하게 즐기고있습니다.. 스벅에서 좋아하는 원두가 품절상태여서 평이 좋은것들 중에 비교해보고 샀는데.. 너무 맛 좋습니다^^ 산미는 적고요, 원두의 향이 살아있고 너무 좋습니다.. 원두를 아주 잘 알진 못하지만 전 홀빈 스벅 베란다랑 일리 좋아하는데 비슷한 취향인 분이 계시면 도움되셨으면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