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닭칼국수 밀키트 사용기

 

곰곰 닭칼국수 밀키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6 기준)

 

★☆☆☆☆ 2021-09-25

진짜 별로였음.. 그냥 생닭을 사서 요리하세요

★★★★☆ 2021-09-22

아이가 먹기에 너무 매워요

★★★★☆ 2021-09-16

하림 닭한마리 키트가 더맛있고 더 비쌉니다. 물론 이제품이 맛없는건 아닌데 조리법 대로 할경우 국물이 진하지 않습니다. 물을 1000미리 말고 900미리 정도 넣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2021-09-12

솔직히 기대보다 더 맛있었어요! 밍밍하다는 댓글을 보고 걱정도 됐지만 베이스자체가 엄청 순하고 예민한 속에도 괜찮을거같아요 냄새에 민감한데 닭도 야채도 신선하고 냄새도 아예 안났어요! 배추와 다진마늘 청양고추도 더 추가해서 한숨 푹 끓여서 먹었는데 간이 쎄지않다보니 질리지않고 맛있었네용 간이 센걸 좋아하시는분들은 물양을 좀 적게하거나 양념을 더하시거나 동봉된 양념소스에 찍어드세여 양도많아서 배빵빵 터지는줄 알았어요~~

★★★☆☆ 2021-09-09

<곰곰 닭칼국수 밀키트> 중량 : 1.43kg 배송일자 : 2021.09.08 유통기한 : 2021.09.10 구입가격 : 8,990 지인이 추천해서 구입해 봤는데요. 개인의 취향차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맛이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맵고 짜고 강한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 음식이 굉장히 싱겁고 밍밍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ㅜㅜ 재료 추가도 전혀 하지 않았고, 물 양이나 조리 방법 모두 적혀있는 방법 그대로 따라했는데 말이지요.. 반면 저희 집 초딩 남매는 너무 맛있다고 굉장히 잘 먹었어요ㅎㅎ 아이들 입맛에 잘 맞는 음식인가봐요ㅎㅎ 평소 삼계탕은 맵지 않아도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이 음식은 국물이 그렇게 진하지도 않고 닭 육수 맛도 잘 안느껴져요. 같이 끓이라고 육수가 들어있는데 생마늘 다진 것이 들어있고 마늘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닭한마리 찍먹소스가 들어있어요. 빨간색 소스인데 상상했던 맛이 아니라 애매한 맛이 나더군요. 순간 가족 모두가 이게 찍먹 소스가 아니라 닭고기에 넣고 끓이는 육수가 아니냐며 의아해했어요. 급히 검색해보니 찍먹 소스가 맞았고, 여러번 찍어 먹다보니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초간장에 생와사비 넣어 찍어 먹으면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ㅎ 닭고기는 9~10 조각 정도 들어있고 잡내 없이 신선했어요. 구성품에 있는 양파와 감자, 당근, 대파도 대체적으로 신선했답니다. 닭고기를 삶아서 찍먹소스에 찍어서 먹는동안 육수에 칼국수 생면을 넣고 5분 정도 끓여주었어요. 뭉쳐지지 않게 가끔 뒤적거려주었어요. 역시나 제 입에는 밍밍했고 치킨스톡이라도 넣어볼까 잠시 고민했지만 그냥 먹었어요ㅋㅋ 면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마지막에 쌀국수면을 넣고 삶아서 먹었어요. 냉장고에 들어있던 팔도 비빔면 소스를 넣고 비벼서 먹으니 맛이 새로우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저처럼 자극적인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싱겁게 드시고 밍밍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들이라 제 후기는 참고만 하시면 좋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