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친환경 흙당근 리뷰

 

곰곰 친환경 흙당근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9 기준)

 

★★★★★ 2021-08-25

요즘 필수로 매일같이 생으로 챙겨먹는 채소입니다! 처음에는 눈 건강에 좋다해서 시력이 마이너스인 저에게 도움주고자 먹기 시작했어요, 이제는 맛으로 먹고 있네요ㅎㅎ 일반크기들보다는 작은편이고, 껍질닦으면 약간 표면이 미끈?한 미세한 점액이 느껴져요! 그만큼 싱싱하다는것으로 알고 있을게요! 생으로 먹었을 때는 즙이 달달한 편이였어요. 하루에 당근 반개씩 먹으면 암예방에도 좋데요~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꼭 당근 챙겨먹으세요~ 당근 먹고 비타민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성공하세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4

당근 특유의 풍미있는 향과 달콤함을 간직한 친환경 흙당근 입니다. 이 주황색 색감 때문에 요리에 단골로 사용되구요^^ 이렇게 김밥에는 당근 빠질 수 없죠^ 게다가 '비타민A'가 풍부하여 건강에도 아죽 유익한 야채입니다. 흙이 묻어있어서 마치 땅속에서 바로 캐낸것 처험 신선하구요.. 쭉쭉 뻗은 것이 아주 튼실합니다.^^ 다음에는 당근쥬스를 한 번 만들어 영양보충을 하려 합니다.^^ 예쁜 색감에 영양까지 일석이조 야채는 뭐다? 당근이다~~ *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4

당근의 크기도 고르고 상한것을 없었습니다! 생으로 먹는것도 너무 좋아해서 씻어서 바로 먹어봣는데 아주 달달하고 아삭하고 맛있네요 ㅎㅎ 색도 이쁜 주황색으로 너무 맛있게 생겨서 음식에 넣으면 색감도 이쁠것 같아요 ㅋㅋㅋ 양이 많아서 반은 냉장고에 키친타올에 돌돌 말아서 보관하고 반은 깨끗하게 씻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서 볶음요리시 사용할 예정입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4

1.5킬로가 생각보다 훨 씬 많은 양이란걸 새삼 느껴요. 보통크기의 당근이 9개나 들어있어서 어떤 걸 할까 고민하게 하는 양이랄까요ㅎㅎㅎ 당근들이 곧고 향도 진해요. 포장 밖으로 당근향이 풍길 정도! 흙당근이 손질이 번거롭긴 해도 세척당근보단 더 신선한것 같아요 확실히. 당근 스틱으로 손질해서 먹어봤는데 단단하고 채즙 가득한게 진짜 만족스러워요. 풍미 가득한 당근이 많은 김에 그레이터에 갈아서 당근케이크도 만들어봐야겠어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