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콩쑥개떡 (냉동) 리뷰

 

곰곰 콩쑥개떡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9-07

보통 냉동고에 보관하는 떡들 실온에 10ㅡ15 분 내어두면 되는데 이건 좀더 오래 둬야해요. 설명서에도 렌지에 데워먹는 방법이 있어요. 떡 렌지에 데우면 맛이 떨어져서리 안 좋아하는데 이제 날 선선해지니 한시간후에 먹어야겠어요

★★★★★ 2021-08-31

떡도 크고 팥도 충분히 들어있고 맛도 대량생산된 떡에서만 나는 그 특유의 맛이 느껴지지 않고 짜거나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고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 아침부터 벌써 두개째 먹고있어요 그리고 꽁꽁 얼어있을때 포크로 떡과 떡 사이를 눌러주면 툭툭 떨어져요 너무 얼어있다싶으면 살짝 실온에 뒀다가 해보세요

★★★★★ 2021-08-28

맛 괜찮아요! 아~~~주 맛있다고 하기는 좀 힘들어요ㅎㅎㅎ 그래도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단거 좋아하는 편인데 다른 먹어본 떡들과 비교했을때 약간 단편이에요! 당도가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배송까지 고려해봤을때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잘 먹었어요!

★★★☆☆ 2021-08-23

낱개포장 되어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어서 당황스럽습니다. 열었는데 20개가 딱 붙어서 꽁꽁 얼어있어서 해체(?)가 안되네요. 몇개만 녹여서 바로 먹어보려고 했는데 20개 전부 해동시키게 되었네요. ㅡㅡ 맛은 괜찮구요. 무엇보다 새벽로켓 배송하시는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2021-08-23

곰곰이 일냈네요!! 처음으로 음식다운 음식 만들었음 곰곰은 육개장하고 떡은 괜찮은듯 야채나 과일은 안됨 떡이 떡 같네요!! 달지 않고 좋아요 말랑말랑 근데 오늘 먹으려고 하니까 해동이 다 되어왔던지라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도 다들 지들끼리 개별포장 없어서 다 붙어서 통째로 해동시키는중..

★★★★★ 2021-08-19

와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떡 크기가 작지도 않고 이정도면 꽤 큼직하다고 봐요. 쑥 좋아하는 편인데 쑥 향도 과하지 않게 느껴지고 안에 들어있는 팥은 맛있게 달아요 ㅎㅎ 콩가루가 아주 아낌없이 묻혀져있어서 좋네요 ㅎㅎ 너무 달지않고 적당히 달면서 고소하고 쫄깃해서 어른아이 할거없이 다 좋아할 맛이에요 🙂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