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크림 찹쌀떡 (냉동) 후기

 

곰곰 크림 찹쌀떡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9-16

진한 크림이 아니라 아쉽고 식물성 크림이라 크림이 엄청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크림맛이 적당해요. 살짝 아쉬운듯하게 들어서 계속 먹히는 매력이 있음. 옥수수맛 제기준에서는 꽤 많이남.

★★★★☆ 2021-09-12

부모님 선물로 다른 곰곰떡이랑 같이 보내드렸는데 맛보라고 들고오셨어요~ 자연해동 해서 먹으니 많이 달지않고 쫀득쫀득 식감이 좋습니다. 취향따라 다르겠지만 부모님과 제가 맛있게 먹기에는 한개가 딱! 좋아요~ 크림이라 그런가 좀 느끼한 감이 있습니다.

★★★★☆ 2021-09-06

저는 살짝 느끼했어요 ㅜㅜ 하지만 생각버다 옥수수맛이 많이 느껴졌고 무엇보다 떡이 진짜 부드러워요 제 친구는 너무 맛있어해서 진짜 사람 바이 사람 좋아 할 사람들은 좋아합니다

★★★☆☆ 2021-09-03

맛별로임

★★★★★ 2021-08-30

냉동으로 배달해서 왔고 조금 녹은 다음 먹으니 아이스크림 먹는 듯 해요 ~ 알맹이 옥수수가 있어 씹을때 탱글 씹혀서 맛나요 그런데 너무 녹은 상태에서 먹으면 좀 느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2021-08-20

양 15개로 적절합니다. 한번에 1-2개만 먹으면 되니 꽤 두고 먹을수 있어요. 맛 제 기준 약간 단편입니다. 하지만 고소하고 씹히는 옥수수도 좋고 맛있어요. 초등학생이나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 단걸 먹고싶을 때 꺼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응용 달달한거 먹고싶을 때 먹으려 한거지만 제기준 약간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찰떡이네요. 아쉬운점 냉동보관인데 위생상 개별포장이 되어있더라면 좋았을것 같아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0

곰곰 크림 찹쌀떡 1통에 15개들어있어요~ 크기는 평면으로 가로세로 약10센치?정도되는것같아요~ 너무크지도작지도 않고 한입에쏙?입가득 먹을정도크기에요. 한입을 베어물면 옥수수크림과옥수수가씹혀요. 크림맛은 적당한당도가있는 옥수수크림이였어요. 너무달면 물리는데 딱 적당한 달달함이여서 한번먹으면4개는 기본인것같아요~ 옥수수도너무무르지않아서좋았어요. 맛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이라고비슷하다고생각하시면돼요. 냉동고 온도에따라다르지만 저희집냉동고온도를 좀 쎄게해서 너무꽝꽝얼어서 녹이는데시간이걸렸어요. 저처럼 꽝꽝얼리셨다면 2시간전에 자연해동을 추천해드려요~ 해동되면 흐물거리지않고 그냥일반떡식감이라고 걱정안하셔도될것같아요. 맛은.당근맛있어요~ 쿠팡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