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CUT 미국산 척아이롤 불고기 샤브샤브용 (냉동) 리뷰

 

EXCELCUT 미국산 척아이롤 불고기 샤브샤브용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2 기준)

 

★☆☆☆☆ 2021-09-14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 샀는데 퍽퍽하고 이런 질감은 처음 입니다. 너무 맛이 없네요

★★★★★ 2021-09-06

좋은 기회에 체험하게 된 소고기 제품입니다~ 여기 회사 제품은 돼지고기도 그렇지만 소고기도 질이 좋아요~ 냉동이긴해도 선홍색 색도 신선해 보이고 잡네도 일단 없습니다~ 배송도 안전하고 신선하게 와서 개봉하고 보니까 깨지고 찢어진 것들은 매우 적어요~ 양도 매우 넉넉하고, 샤브용이라 얇아서 다용도로 쓰기도 좋은것 같아요! 저는 짬뽕이 급 당겨서 이 고기를 이용하여 짬뽕을 만들었어요~ 고기가 얇고 기름기가 많지 않아 개인적으로 국이나 불고기, 샤브에 좋은것 같아요 ^^ 짬뽕만드니 해물과 요고기가 같이 들어가니 역시~ 깔끔하고 풍미가 매우 좋았어요~ 고기만 건져 먹어도 얇아서 부드럽고 냄새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다음에는 불고기나 샤브해서 먹어야 겠어요~ 제돈으로 사서 재구매 할 가치가 있을것 같아서 다음에는 제돈제산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매하면 다용도로 사용하기 만만하고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체험단 이벤트에 선정되어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02

꼬기 좋아하시는 칠순 아버지 한두 끼 식사로 적합한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쿠팡체험단요^^ 오랜만에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어봤는데 몇 년 전 밖에서 사 먹는 것 이상으로 고기 식감과 풍미가 살아 있었어요~ 배추 버섯 숙주나물 청경채 등 마트에서 구입해와서 육수와 함께 채소 국물을 우려내 후 엑셀컷 소고기를 넣어먹었는데 아버지께서 국물이 맑고 시원하다고 두그릇을 드셨네요 (つ︿◕。) 저는 소금 간 대신 새우젓을 사용했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알려준 레시피로만 간단하게 요리했는데 아주 만족한 한 끼 식사를 즐겼네요. 소고기 양은 두 사람이 두 끼 배불리 먹고도 꼬기가 절반이 남아서 냉동고에 보관했다가 이후 다시 국물 우려낸 후 네 사람이 한 끼 배불리 먹고 두 그릇 정도 더 남았네요.ㅎ 쿠팡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신선한 고기를 무료로 맛있게 시식했네요. 감사합니다.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괜찮았음^^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