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아이 네모 반사광 하네스 세트 XL 사용기

 

도그아이 네모 반사광 하네스 세트 XL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7-16

내 돈 주고 구매한 하네스+줄 세트 솔직 후기예요 * 아주 통통 포메라니안 이예요 5kg정도 되요 ~ 미용하러 갔을때 하네스를 상품을 보았는데 하네스만!!! 15000원 하더라고요 ( 오우야~ 비싸 ㅠㅠ ) * L사이즈랑 XL랑 고민하다가 털이 북실북실하게 모가 엄~~~~청많이 자라는 아가라 XL가 좋겠다 싶어서 XL로 구매했어요 제품을 보니 넉넉해서 L도 좋을거같아요 !!! * 미용 전 , 미용 후 _____ 하네스 크기는 아주 넉넉할거같네요 * 참고하세용 ^^ * 미용한 후라 찍찍이를 하는 크기는 통이 커서 찍찍이는 그냥 무시하고 아가 몸에 맞춰서 등쪽에 조절하는 줄로 고정 했어요 ^^ 찍찍이 안했다고 멍멍이가 앞으로 쏙 ~ 빠져나갈수있지는 않아요 찍찍이 외에 늘리고 줄이고 하는 줄이 있어서 좋네요 * 포메라니안이라 털이 있고 없고 차이가 많이 커서 사이즈 구매 잘한거 같고요 * 디자인도 귀엽고 몸통 큼직하게 받쳐줘서 좋네요 * 더 좋은건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갑이네요 * 하네스 + 줄 까지 !!! 자동 리드줄이 위험 하다해서 사용안하고 일반줄 사용하는데 사용중이던 줄은 보조로 사용하고 깔마춤으로 하고 다녀야겠어요!!! * 밑라인쪽에 반사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 낮에도 빛에 비스듬하게 일때 반짝 비춰지네요 !!! * 하네스 + 줄 ___ 가격 7900원 * 배송 _____ 7월 14일 구매 7월 15일 도착 (굿!!!)

★★★★★ 2021-05-15

잘맞아욘

★★★★★ 2021-04-08

가성비 최고네요 6.8키로 푸들 xl 좀 크긴한데 산책시 많이 잡아당기는 아이는 아니라서 괜찮아요 리드줄은 좀 짧아서 다른거 사용하는편이에요

★★★★★ 2021-03-17

가슴둘레 47cm 되는 9kg 댕댕이 입니다 ! 너무 예쁘게 잘 맞네요 🙂 털쪄서 걱정했는데 나름 여유있어요! 너무 크면 또 산책시 불안해서… 근데 여자 애라 핑크 할까 고민했는데.. 핑크 할걸 그랬어요ㅠㅠ 무튼 예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