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자리 국산 키조개 관자 슬라이스 (냉동) 리뷰

 

바다자리 국산 키조개 관자 슬라이스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04 기준)

 

★★★★★ 2021-08-22

삼합땜에 주문 했어요 물에 30분 해동시키고 해동 된후 관자 꺼낸후 깨끗하게 씻고 소주에 담궜다가 구웠어요^^! 동생이 너 잘 먹네요 버터에 구워먹으니 맛난데요 양도 두개 시키니 많네요 차돌 400그람이랑 딱 맞고 맛났어요

★★★★★ 2021-07-24

★원산지: 국산 ★용량 : 200g 내외 약22개 ★유통기한:2022.07.09 ★배송상태: 냉동으로 꽝꽝열려왔어요! 슬라이드된상태의 관자가 통단무지(?)처럼 잘패킹되어서 왔어요. 너무빨리먹고싶어서 포장상태를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전혀 녹은것없이잘왔고 슬라이스된지도 모를정도록 잘정렬되어보였요! ★해동방법 : 냉장고>실온해동 ( 잘녹으면 윤기가나요!!) 냉동으로 온 관자는 냉장고에서 보관하여 약간 말랑할때까지 두었고 실온으로 가지고와서 15분정도 두었더니 딱좋았어요. ★바다냄새 잡기: 화이트와인과 미림 흐르는물에 관자를 깨끗하게 씻고 화이트와인과 미림에 1-2분정도 담궜어요. 물에 씻으니 뽀얗게 색이변하는게보였어요! 신선한 바다냄새도 났답니다. ★관자 삼합요리하기: 너무급하게먹어서 정작 요리한사진이없네요ㅠㅠ 1. 관자준비(해동 후 흐르는물에 세척 / 화이트와인 혹은 소주에 1분정도 담구면 더 깔끔해져요) 2. 곁드릴 음식 ( 꽃등심, 표고버섯을 준비했어요.) 3. 관자는 오버쿡하면 질겨지니 살이익어 볼록해질때 뒤집어 주시고, 후추좋아하시면 뿌려드세요 ㅎㅎ 감칠맛 굿 4.관자 표고버섯 꽃등심을 구워서 한입에 와앙!! 저는 칼질을잘못하는데 슬라이스된관자가 있으니 이렇게 편할수가없네요! 이번 관자는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무료제공받아서 먹었는데 추후 내돈내산해도될만큼 만족했답니다! 다음번에 버터구이를 해볼까해요! 별다섯개입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3

로켓프레쉬배송이니 걱정없이 아주 꽝꽝 잘 얼어왔고, 신선도 굿, 배송 굿, 냉장고 하루 해동 후 뭘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사실 차돌박이랑 김치랑 관자해서 삼합해먹고싶었는데, 집에서 고기한번 구우면 일주일은 고기집에서 사는 기분이라 썩 내키지 않더라구요 뒷처리가 너무 힘겨워서…ㅠ 신랑이 마침 간만에 파스타해 먹자해서 호기심에 찾아보니 크림파스타에 관자를 넣기도 하더군요, 이거다 싶어서 냉큼 넣어 조리했는데 쫄깃쫠깃 씹히는 맛이 괜찮았어용~~ 사진에 잘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관자가 있습니다 ㅋㅋ (사실, 먹다가 생각나서 급하게 찍었어요…. ) 남은 반은 애기 이유식에 넣어주려고 보관중이예요 새우먹는거보면 곧잘 먹을것같아요 ㅋ 쿠팡체험단에 당첨되어 무상으로 제공받아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