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어플라이언스 전기찜기 3단 사용기

 

대우어플라이언스 전기찜기 3단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9-03

아기가 이유식 거부가 와서 뭐든지 그냥 다 찌고있어요. 엄청통이 크기때문에 뭐든 담아서 찔수있어요

★★★★★ 2021-08-21

생각보다 크고 튼튼한 재질 찜도 잘 되고 좋네요

★★★★★ 2021-08-18

친구추천으로 샀거든요 대만족! 원래 베이비마스터 이유식 마스터기쓰다가 이거갈아탄이유 용량이되게큼 3단 평상시 옥수수나 고구마쪄먹기도편함 이거는 육수받이나 믹서기능이없는게 단점일수있지만 육수 따로내거나 육수스틱이용 재료들은 미리 갈아서 큐브해놓고 사용하면 이유식만들기 편리해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싸네요 올해 최고템입니다

★★★★☆ 2021-01-06

오늘 처음 써봣는데 너무 잘 되엇어요! 그런데 다사용하고 트레이를 들어내고 물도 따라 냈는데 가운데에 흰부분이 잇더라구여. 이게 뭘까여???

★★★★★ 2020-12-23

원래 키*아* 꺼 사려다가 품절이어서 이걸 샀어요. 너무 비싼건 부담스럽고, 스테인레스 재질은 연마제도 닦아내야하고 석회질 끼는 것 땜에 주기적으로 구연산 세척해야 해서요. 자주 쓰는 것 아닌데 재질에 너무 구애받고 싶지 않았네요. 음식에서 나오는 국물?을 따로 모아주는 트레이가 있는 제품, 가급적 내부공간이 넓은 제품을 우선으로 봤고요. 이 제품은 물받이 트레이도 있고, 물보충할 수 있는 구멍도 있고, 긴 타원형 모양에 높이도 꽤 있어서 옥수수나 큰 고구마, 생선 찌기에도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개시로 만두 쪄봤는데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물받이 트레이가 그렇게 깊은 편이 아니라 15분? 정도 사용했는데 물이 찰랑찰랑 많이 찼더라고요. 그 부분에 유의하면서 써야 할 것 같아요. 종합적으로 원래 사려고 했던 제품보다 더 나은 것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배송도 매우 빨랐고, 제품상자와 겉박스까지 이중포장 잘해서 보내주셨어요.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 2020-12-22

가격 너무 좋아요.두말하면 잔소리 무조건 사세요~^^

★★★★★ 2020-06-06

오자마자 만두를 쪘습니다. 잘쪄집니다. 근데 치우기가 참 귀찮긴 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