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심 10매 증정 소프트웨어 증정]엑스피펜 XP-PEN Artist 22(2세대) 액정타블렛 C타입 연결 60도 틸트기능 8192필압 본사직판 정품 후기

 

[펜심 10매 증정 소프트웨어 증정]엑스피펜 XP-PEN Artist 22(2세대) 액정타블렛 C타입 연결 60도 틸트기능 8192필압 본사직판 정품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8-12

그냥이게 장땡입니다

★★★★★ 2021-08-10

엄청 좋아요 가성비 굿 !(❁´▽`❁)*✲゚*

★★★★★ 2021-08-06

이전까지는 늘 판 타블렛을 썼는데 컴퓨터가 워낙 오래된 기종이랑 자주 꺼져서 차라리 듀얼 모니터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액정 타블렛이 낫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액정 타블렛이 원래 이정도 크기면 타사는 7~80은 기본으로 깔고 가고 100도 넘는 제품이 많은데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 컴퓨터가 옛날 기종이라 본체에 HDMI 젠더가 없어서 모니터 꼽으면 인식을 아예 못해서 사용할 수가 없더군요..ㅜㅜ (⛔️꼭 본체에 연결하세요!!!) 그래서 결국 USB형태의 젠더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혹시나 저 처럼 조금 구형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시고 미리 사두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진짜 구성이 알차고 좋네요. 드로잉 장갑이 조금 커서 슬프지만 재질도 꽤나 준수하고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이 붙어있어서 확실히 드로잉하기 편했어요. (컴퓨터 대신 저는 갤럭시 탭에 사용했습니다!)<-이렇게 쓰는데 더 빠르고 편하네요ㅎㅎ.. 강력 추천! 그리고 22인치다 보니 크기가 커서 들고다니기는 엄청 힘들 것 같네요ㅎㅎ 장시간 사용한다면 사용할 수는 있지만 제가 학생이라 밖에 들고다닐 일은 아마 없을 것 같네용ㅎㅎ 사이즈가 22인치인 점을 가만하면 그렇게 무거운 정도는 아니라서 이 부분도 좋았어요. 가장 좋았던 점 1. 밝기 조절 가능 2. 저반사 및 지문 방지 3. 기울기 자율 조절 4. 여분의 펜심 제공 다른 비싼 타사 제품 하나 사는 것 보단 차라리 여기서 계속 한 제품 파는게 더 이득일 것만 같네요!

★★★★★ 2021-08-04

동생 그림 그리는데 필요할 것 같아 구매해줬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물건도 하자없이 도착했어요. 아주 좋아하고, 맘에든다고 하네요. 입문용인지, 중급자용인지, 전문가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동생은 그림 시작한지 3~4년 됐습니다. 펜 드로잉만 하다가 기계로 하니 적응기간이 필요하다고는 하는데 맘에 들어하니 좋네요.

★★★★★ 2021-07-27

싼가격에 액타 쓰니까 편하네요. 단점이라면 펜 아래로 포인터가 보이는데 조정을 해도 살짝 아래에 있어서 그거 무시하고 작업하려니 살짝.. 뭐라하지.. 적응이 힘들었음… 펜 설정도 좀 너무 간단해서 섬세하게 조절 못해가지고 필압이 너무 쎔… 손이 아프지만은… 머… 그러려니 해야겠죠. 지금은 나름 적응 잘해서 쓰고는 있다만 와콤 사기전에 급하게 필요하면 살 수준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