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등록]VANKYO C751 ANC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무선 헤드셋 사은품 케이스 포함 사용기

 

[신규등록]VANKYO C751 ANC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무선 헤드셋 사은품 케이스 포함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3 기준)

 

★★★★★ 2021-08-28

25,900원에 무선 헤드폰이 40mm 스피커입니다. 파워스위치는 별도로 없고 블루투스 스위치를 켜면 전원이 들어오면서 무선연결이 됩니다. 유선으로 연결하면 별도의 파워스위치가 없는이유 때문에 즉시 소리가 납니다. 기본적인 소리는 삼성정품 AKG 이어폰의 성향을 띠고 있으며 폰의 이퀄라이저를 (락)으로 고정하고 사용하면 AKG 이어폰과 비슷한 소리가 나며 기대 이상의 소리가 나옵니다. 폰의 돌비애트모스엔 전혀 영향이 없고 무선연결 된 상태에서 소리의 볼륨감이 큰편이니 기본 볼륨보다 작게 들으시면 됩니다. 저음성향이 있고 나쁘진 않은데 저음성향이 강한 음악을 듣다보면 왠지 모르게 저음이 따로 논다는 느낌과 종이 한두장을 대놓고 듣는듯한 답답함이 약간 느껴집니다. K-POP, J-POP, 메탈, 클래식, 현악 등등 고른 영역에서 괜찮은 소리를 냅니다. 충전은 C타입으로 가능합니다. 제품의 ANC는 가공된 느낌이 강하고 아주 약간 멍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ANC켜놓고 장시간 사용은… 글쎄요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무선 연결은 연결을 할때만 간헐적으로 문제가 생기긴 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무선 연결중 스트리밍 영상에서는 딜레이가 좀 있고 이건 음악을 들을때도 느껴지지만 신경쓰이는 수준은 아닙니다. 가격을 생각하세요 25,900원입니다. 디자인은 아주 고급진 느낌은 없을수 밖에 없지만 절대 싼티는 안납니다. 블랙이 답인듯 합니다. 솔직히 속는셈치고 샀는데 해외에 어떤녀석이 리뷰해놓은걸보니 이해가 되더군요. 해외에서도 24~27달러이며 게중 음질은 제일 좋다고 평점이 꽤 높더군요. 유선 이어폰이나 무선 이어폰이 요즘 무슨 귀에 병을 만드네 어쩌네 하는데 부담없이 구입해서 쓸만합니다. 진짜 쓸만합니다.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 2021-08-25

좋아요

★★★★★ 2021-08-20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출퇴근 길 스트레스로 해방을 위해 헤드폰을 찾았습니다~ 고가의 헤드폰도 많았지만 가성비 좋다는 반쿄제품은 이미 이어폰을 사용해봐서 믿고 구입해봤어요 사용해보니 심플한 블랙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너무 마음에 들고요, 노이즈캔슬링이 이어폰보다 확실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요즘 행복한 출퇴근길이에요. 시중에 많은 헤드폰, 이어폰 많지만 반쿄제품은 정말 믿을만한 가성비제품입니다 번창하세요!

★★★★★ 2021-08-20

극강의 가성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라는 것에 이견이 없습니다.처음에 사실 가격보고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이 아니라 패시브 아닐까 했는데, 듀얼마이크를 통해서 노이즈캔슬링하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이 맞습니다. 정확히는 하이브리드 노이즈캔슬링인데, 가성비 좋게 잘 동작합니다.이 가격에 잘도 만들었다 싶은 제품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