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 면도기 거치대 세트 리뷰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날 면도기 거치대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9-23

날의 성능이야 말할 필요 없겠죠.. 문제는 가격인데 비교적 저렴하게 거치대까지 겟할 수 있었네요

★★★★★ 2021-09-18

잘쓰고 있습니다. 근데 면도날을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게 맞나요? 가격이 꽤 많이 나가는데… 이 문제때문에 싸웠네요…

★★★★★ 2021-09-17

남편이 처음만날때보니까 거의무슨 면도날녹슨거가져다가 면도하는걸보고 기겁한뒤로 결혼후에도 매번 면도날은 제가 교체하면서 챙기고있어요 질레트면도기는 연애때 제가쓰면서 좋은건 알고있어서 매번재구매하는데 이번에 싸게올라와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2021-09-17

매일 면도하는 신랑을 위한 쿠팡에서 선사해준 선물입니다. 표현에 서툰 신랑이 은근 좋아하네요. 저희 신랑은 전기 면도기가 편하긴 하지만 수염이 꼼꼼하게 제거되지 않는다고 귀찮고 힘들어도 손수 면도날을 이용해서 매일매일 면도를 한답니다. 원래도 색상이 다르긴하지만 질레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만큼 좋다는거겠죠? 가격이 이렇게까지 비싼줄은 몰랐는데 ★10개나 들어있고 ★거치대까지 완전 득템한 기분입니다. 대용량이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일 거 같아요. 함께 온 거치대는 뒤에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벽면에 붙여서 써도 되고 그냥 세워두고 꽂아서 써도 좋을 거 같아요. 사진찍는 거 싫어하는 신랑탓에 사진은 없으나 수염이 미세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잘 깎인다고 합니다. 여자분들 잔털 제거할 때도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주의사항> 비싸다고 1개로 뽕을 뽑을만큼 쓰면 좋지 않다고합니다. 면도날 안에 묻어있는 세균이 남아있다가 수염이 있는 모공에 침투해서 각종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니 아깝더라도 되도록이면 자주 교체해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멀쩡해보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위해서라도요… 매일 면도하는 신랑을 위해 선물해주면 사랑도 싹트고 건강도 챙기고 참 좋을 거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16

신랑이 너무좋아하네요! 다른것 보다 면도날을 함께 보관할수 있다는 점. 면도기 거치대가 있어서 원래 칫솔살균기안에 면도기 보관함에 넣어두는곳이 있어서 보관하긴 했지만 불편했었나봐요. 따로 거치대도 있고 욕실 정리함 옆켠에 딱 붙여놨더니 편하고 좋다고 몇번을 칭찬을 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구요. 질레트면도날 좋은건 다들 알고계실테니 두말해뭐하겠어요. 남자분들 제일 많이사용하는 면도날 아닌가요?ㅎㅎ 총각때부터 계속 질레트만 사용했다고 하길래 기억해뒀다가 배송오자마자 줬더니 너무너무 좋아해주니까;;; 진작 하나 사서 붙여줄껄..했네요. 여튼 날 잘들고 편하니까 좋아요!제가직접 사용하는건 아니지만 신랑이 좋아하니까 덩달아 좋네요. 좋은제품 편안하고 안전하게 잘 사용할께요 🙂 다른분들 구매할 때 도움되시기 바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