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진 24시간 온도조절 보온 분유포트 리뷰

 

라쿠진 24시간 온도조절 보온 분유포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2 기준)

 

★★★★☆ 2021-09-12

디자인이 심플하고 귀여워요ㅎㅎ 아기 분유포트 맞춤으로 나온 것 같아 기능도 손쉽고요. 하지만 아래 바닥부분(스테인리스)에 물때 같은게 잘 안지워지네요 ㅠㅠ 매번 식초나 구연산으로 하기엔 너무 번거로운데,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젖병소독제+젖병솔로 닦으면 물때가 그냥 지워졌거든요. 그리고 설거지 하고 나면 주둥이 부분? 테두리 홈 부분에 물이 찼다가 포트를 뒤집으면 한참동안 물이 계속 나와서 ㅠㅠ 이 부분도 좀 불편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만족해요. 24시간 보온이라 마음의 여유는 생겼으나, 아기가 먹는 물을 아무리 끓였다해도 24시간 동안 두는 게 좀 찝찝해서 저는 그냥 조금씩 자주 끓여요. 100도까지 끓는 건 5분 가열 모드 하면 정말 빨리 끓는데, 식는 게 너무 오래 걸려요 ㅜㅜ 빨리 식는 모드도 있었음 좋았을 걸 싶네요!

★★★★★ 2021-09-11

보리차좀 따뜻하게먹고싶어 구입했읍니다. 이제품은 본체에 추가 코팅이 안돼잇어보여 색깔잇는 블루 로구입했구요…. 장점~24시간보온기능과.5분 추가로더끓여. 염소배출 할수있어 구입했고.만족입니다.무엇보다 맥스선과 지름이넓고. 입구또는 뚜겅까지의 여유공간이잇어 넘치질않습니다. 단 뚜겅이 궅이 푸시눌러 손잡이를 떠오르게하는게 그럴필요잇을ㄲ가 합니다 @@@ 끓는데 8분 걸립니다.흔한저가용스텐포트 끓엿봣더니.6분걸리드라구오.;;;보리차 우러내 보온으로 수시로 마십니다.겨울에 유용할것같네요. @@@@ 밑바닥에. 흰줄생기는건 믈속에 미네랄석화현상이라.닦으시면돼요.구연산이나 베이킹소다로….단.베이킹소다는 끓이면 안돼고 뜨거운물에.그냥 넣느시면돼요.닦을때 세제랑합쳐야.더 잘닦입니다 베이킹은 . @@@@ 와트 가 800인데.보온기능때문에 일부러 w낮춘것이라 생각돼지고.안전때문에 뭐 8분정도는 충분히 참을수있겟네요 단.. 차망이 없어서 아쉽구요..필요하면 차망 시중에파니뭐.. 추천드립니다.안심하고 사셔도 후회 없으실겁니다!.좀 가격이 쎈편이지만요..

★★★★★ 2021-08-25

급하게 주문해서 분유포트를 처음사용해보는데 1도씩 조절되는 온도도 좋고 외관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2개월동안 분유용으로 사용하고있는데 단점을 모르게 만족도가 높아요~~

★☆☆☆☆ 2021-08-22

포트속하얀 찌꺼기 혹시 보셧나요? 물끓이고 26된울 아기 분유시간이다되어 물을 빨리시킬려고 뚜껑을 열어는데 헉– 저런 이상물질이 떠잇더라구요 정말 당황스러웟죠 몇번이고 헹구고 끓이고를 반복햇는데도 없어지지않고 계속나옴.사진찍어가면 다시확인하고 어디서 나오나햇더니 포트속 밑부분 하얀 패킹잇는곳이 점점 없어지면서 뜨는것이엿네요 이런걸 저흰 모른고 아일 먹이고잇엇다니 미치고 돌아버릴 일이죠 이건 다시 새상품으로준다해도 절대 받고싶지않네요 다른분들은 어떤지모르겟지만 확인들 해보세요 정말 비추상품이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