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디지털도어락 블루투스 번호키 S2 카드키4p 사용기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락 블루투스 번호키 S2 카드키4p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26 기준)

 

★★★★★ 2021-04-23

배송 빠른건 두말하면 입아프고 상품도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덕분에 고장난 도어락 하루만에 고쳤어요^^ 감사합니다!

★★★★★ 2021-04-23

주문하였던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예상보다 택배가 아주빨리 도착하여 매우 좋았습니다.가격대비하여 품질이 좋은것 같습니다.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도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수고하세요.

★★★★★ 2020-11-08

잘쓰고있어요

★★★★★ 2020-10-09

하루 아침에 도어락이 고장난 경험! 다들 있으시죠? ㅠㅠ 저도 갑자기 도어락이 고장나, 이렇게 눌러봐도, 새로 세팅을 해봐도, 건전지를 교체해봐도 소용이 없어, 집 근처 도어락/열쇠 전문점에 전화를 했어요! 도어락 기계 종류 대비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옛날 옛적 모델인데 설치비 포함 9만원….. 선택 가능한 브랜드에는 게이트맨은 없더라구요…. 제가 쿠팡에서 구매한 이 도어락보다 좋지 않은 브랜드 제품인데도 그 업체에서 추천한 가장 좋다는 제품 가격이 15만원…….. 그래서 직접 도어락을 달아보기로 결정 후! 익일 배송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새벽 배송으로 오니 다음날 아침에 바로 교체가 가능하더라구요^^ 전동드릴, 네임펜만 있으면 충분히 직접 교체 가능합니다! (네임펜은 도어락 위치 표시용!) 또한, 이전에 도어락을 쓰시고 계신 분이라면 더 쉽게 설치가 가능하니! 설치비까지 많은 돈 부담하시지 말고^^ 쿠팡에서 주문해서 바로바로 즉시 교체 사용 추천드려요!

★☆☆☆☆ 2020-09-15

번호키 오류로 문이 잠겨서 열리지않아서 열쇠수리공 불렀어요. 맞는 번호를 이상하게 오류번호로 인식했다고하네요. 쿠팡에서 7만원주고사서 전문가있어서 부탁해서 설치했는데…..일주일사용하고는… 12만원 들여서 문 열었네요^^.. 다신 안사요 이거^^..

★★★★☆ 2020-09-01

도어락과 스마트키와 잘호환이 안되네요

★★★★★ 2020-08-17

설명이 약간복잡해요 나이드신분들을위해 쉽게 쫌 사용하게끔 만들면좋겠네요 자가설치가 완전쉽지는않아요 반드시 전동드릴이 필요합니다 왠만하면 구매 및 부착도 함께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