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잉 스타일리쉬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 80L 방문설치 리뷰

 

쿠잉 스타일리쉬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 80L 방문설치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5 기준)

 

★☆☆☆☆ 2021-09-07

일부 리뷰들처럼 소음이 아주 심하고 냉동기능은 우수하지만 냉장은 일반 냉장고에 비해 현저하게 냉기가 떨어집니다 디자인만 본다면 이거사라고하겠지만 왜ㅋ삼성 엘지에서 냉장고사는지 알겠어요~~~^^ 경험이니까ㅋ 음료냉장고 라고 산건데 음료창고 정도 되겠네요ㅋ 아 창고도 아니네요. 저장이 많이안되니까ㅋㅋ 가운데 칸 빼야 약간 500ml되는 캔음료들이 들어가요 아님 죄다 눕혀야됨ㅋ 355ml캔맥주는 세워지는데 330ml생수조차 안세워져서 가운데 칸막이 빼고 씁니다 많은 분들이 리뷰보시고 백번 더 생각하고 사시길~~^^ 그리고 배송기사님도 제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십니다. 그럴거면 그냥 문 앞에 냉장고 두고 그냥 가시지^^ 왜 설치를 해주시고 가시는지^^ 설치라고해봤자 전원 코드꼽는건데 ㅋㅋ 본인은 그냥 쿠팡기사라면서 제품에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신다네요. 저같음 알아보고 답변드리겠다는 정도는 얘기하겠습니다^^ cs도 빵점 제품이해도도 빵점

★★★☆☆ 2021-09-03

익일배송 보장되는 로켓 배송이었지만 월요일주문 금요일 도착했고 기사님은 시간'조율'같은 거 없이 일방적으로 본인 되는 시간에 오셨습니다. 결국 사람 없을 때 비밀번호 알려 드리고 냉장고 놓고 갔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얼음도 잘 얼고 음료도 시원합니다~ 무엇보다 디자인 예쁘고요. 저는 사무실에 놓는 거라 괜찮은데 집에 둘 거라면 소음이 좀 상당합니다. 영상을 첨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 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 2021-09-01

냉장고 아담하니 깔끔하고좋습니다

★★★★★ 2021-08-16

주문하였던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예상보다 택배가 아주빨리 도착하여 매우 좋았습니다.가격대비하여 품질이 좋은것 같습니다.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도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수고하세요.

★★☆☆☆ 2021-08-14

집에 큰냉장고는 소리도 잘 안나는데.사무실에놓은 이 제품은 작은데 너무소리가나네요. 맘에안들어요. 후기에 조용하다는 사람도 있는데.. 제께 하자있는건가요~? 디자인은 이쁘지만 가성비는 그닥인듯합니다.

★★★★☆ 2021-08-06

옆면에 약간의 찍힘이 있긴했지만 전체적으로 큰문제없이 배송되었어요 배송8월19일이라 표시되어있더니 담날 바로온다고 연락받아서 당황하긴했지만 배송빨리와서 좋았구 좀뒀다가 키면 좋다해서 한두시간은 그냥 자리에두고 1단계2단계로 서서히 올렸습니다 그래도 소음이 꽤있어요ㅠ 평상시엔 4단계로 해두고 시원하게먹을때만 5단계이상해야겠어요 크기가 진짜사진이랑다르게 꽤큽니다ㅋㅋ 안에 서랍?이 좀 당겨연다기 보단 그냥 서랍 통을 꺼낸다?느낌인거빼곤 좋네요 디자인도 이쁘구요 색감도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