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라이프 착한 고무장갑 대 사용기

 

롯데이라이프 착한 고무장갑 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8 기준)

 

★★★★★ 2021-09-07

가성비 좋아요 3개나 있고 가격이~~^^ 질감도 나쁘지 않고 이걸로 고르기 잘했네요 사무실에 2개가 필요하여 구매했는데 짱 좋네요

★★★★★ 2021-08-26

착한고무장갑 사용해보았어요 ! 고무장갑이 없으면 설거지를 못하는 사람이에요…..ㅠ ( 젊다고 맨손으로 설거지해서 손 상하지마세요.. 나중에 저처럼 만성으로 변합니다… 흑흑) 그래서 항상 주방 서랍에 고무장갑을 여유분으로 쟁여두는 편이에요. 저는 꽉 맞는것보다 그리고 짧은것보다는 길게 착용하고 사용하는것을 좋아해요. 짧고 헐렁하면 중간중간에 다시 올려줘야 하기도하고 하다보면 물이 조금씩 들어가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자주 바꿔주는 편이에요. 항균작용 피부보호, 라텍스 ks마크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네요. 뒷면엔 자세한 사이즈까지 적혀있어요. 그리고 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고무냄새 많이 나지 않았어요. 받자마자 껴보았고. 다시빼서 손에 밴 냄새도 맡아봤는데 냄새가 많이 안나서 좋았어요 ! 두께는 제가 가지고 있는 다있소에파는 고무장갑들하고 비교해도 훨씬 두껍다고 할수있어요. 좀 더 오래쓸수있을것같은 기분이랄까요. 사이즈는 저와 신랑이 착용해서 올려보았어요 ㅋㅎㅋㅎ 자취하시는 남자분들도 그렇고 저희 신랑도 설거지 자주 해주는데 사이즈 안맞으면 대략 난감이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대'사이즈가 팔꿈치 안쪽까지 들어가고 손에 딱 넉넉하게 맞고 넣고 빼기가 수월 하거든요. 신랑은 고무장갑 팔 중간부터 올라가지 않았어요. 그리고 너무 꽉 끼어서 다시 뺄때 힘들게 빠지더라고요. 남자분들은' 특대' 사이즈를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6

화장실 청소할 때 사용하려고 주문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