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컵 월경컵 스몰 리뷰

 

루나컵 월경컵 스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5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2 기준)

 

★★★★★ 2021-08-24

생리대만 써본 생리컵 처음 써보는 2n살입니다 생리컵이라는게 너무 생소했고 정보도 없었어서 망설이다가 생리중인 여름밤에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덥고 습한 여름밤에 생리대까지 하고 자는거에 신물이 난 참이였어요 초보자라 어떻게 해야할지, 접는 방법도 많은데 나에게 맞는 방법도 모르고, 삽입이라는게 너무 무섭게만 느껴졌어요 천천히 유튜브를 보며 일단 c폴드로 넣어봤는데 저는 살면서 질이 수직인줄 알았어서 넣고 나니 너무 이물감이 느껴지고 방광이 눌렸는지 오줌이 계속 마려운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c폴드는 안에서 잘 안펴지는 저에게 맞지 않는 방법이였어요. 그렇게 1일차 실망을 하고 이 생리컵이 나와 맞지 않는 사이즈인지 생각하며 그 다음날엔 사용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3만원이라는 적지 않은 돈이 들었기에 딱 한번만 더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유튜브를 보며 질이 뒤쪽으로 기울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깊숙히 넣어야 한다는 것도요! (+ 저한텐 펀치다운으로 접는 방법이 제일 잘 맞았어요) 그 결과 정말 생리컵에 대대대대만족을 하며 생리기간인것도 잊고 살고 있어요ㅠㅠ 정말 최고예요 모두 두려워하지 말고 생리컵에 도전하셨으면 좋겠어요! 신세계입니당

★★★★★ 2021-08-21

전 처음에 페미사이클이 고리가 있어서 초보자에게 좋다고 해서 써봤지만 항아리 모양때문인지 제가 잘 못넣어서 그런지 돌아가고 안에서 실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땀만 쫙쫙 빼고 힘들어서유튜브로 폭풍검색을 했습니다 여러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골든컵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는 걸 보고 안맞는거 욱여써보는거보단 새)로운걸 도전해보자 하고 루나컵을 아침에 충동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일에 바로와서 열탕소독하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라비아폴드(?)로 접고 시도 하였는데 웬걸..? 5분도 안걸렸습니다 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넘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뺄때 힘들다고 하시는데 꼬리만 잘잡아서 빼면 괜찮던데 전 안자르고 쓰렵니다 ㅎ 3째날이라서 넘치긴 했으나..그래도 담긴 것 자체가 감동이에요 잘 써보고 라지로 주문해볼게요 !!

★★★★★ 2021-08-16

넣는건 쉬운데 나중에 빼기 너무 어려워서 제손으론 안되고 맨날 남편한테 부탁해서 겨우빼고.. 두번써보고 페미사이클로 바꿨어요ㅠ

★★★★★ 2021-07-22

여름에 하는 생리가 너무 힘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적응기간이 필요할 것 같긴해요. 하지만 처음 끼울때 힘든거 빼고는 생리하고있다는 느낌도 안들고 그 부분에 습기가 안차서 찝찝하지 않아 너무 행복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