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아이 프리미엄 하이패스 단말기 후기

 

리드아이 프리미엄 하이패스 단말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1 기준)

 

★★★★★ 2021-09-07

조정안했는데 알림 소리가 우렁차게 크고 좋네요

★★★★★ 2021-08-23

엄청빠르게 오네요 ㄷㄷ 배송빠른거에 놀라고 사이즈에 감탄하고 아직 카드 발급은 못받아서 못써봤지만 일단 외형은 합격입니다. 저는 어차피 매립 할거라 외형은 중요한게 아니였는데 외형보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 2021-07-01

여기 몇개의 후기가 다 광고인건 아는데ㅋㅋ(글쓴이 누르면 쓴 후기들 나오는데 다 광고더라구요 ㅋ 요즘 소비자들 다 알죠 ㅋ ) 창문에 붙이기 싫고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이길래 구매했어요. 결론은 만족!!! 그냥 시거잭 부분에 꽂고나서(전 유에스비 두개 꽂을수 있는 시거잭 사서 유에스비 꽂았어요) 시거잭 앞 보관함에 그냥 담아서 고속도로 갔는데 넘 인식 잘되요!!! 진짜 만족이요 ! 사이즈도 작아서 걸리적 거리지도 않아요. 신경쓰이면 줄 긴거해서 조수석앞 서랍에 넣으면 되겠네요 ㅎㅎ 그리고 꼭 이 제품 아니더라도, 하이패스 사실분들 ir버젼보단 rf방식으로 사시는거 추천합니다~ 차안에 아무데나 놔둬도 인식 잘된다고 하네요!

★★★★★ 2021-06-18

대박대박! 초대박 하이패스!! 별점을 5개 밖에 못주는게 한이네요..ㅎㅎ 예전에 무선하이패스 사용했었는데, 매번 충전해주기가 너무 번거롭고 충전이 안되서 하이패스 미납통행료만 벌써 3번째 받았거든요… 너무 신경질나서, 하이패스 알아보다가 발견한 리드아이RF하이패스!! 완전 대박임돠~~~~ 솔직히 무선하이패스 살 때 유선은 설치가 불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무선을 샀던거였는데.. 리드아이RF프로 하이패스는 그냥 콘솔박스에 있는 시거단자에 꽂아서 콘솔박스에 넣어놔도 인식이 됩니다!!! 대박입니다!! 설치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운 작업입니다..ㅎㅎ 제가 쓰던 무선 하이패스는 꼭 앞유리창에 붙여야만 하이패스 인식이 됐었거든요… 근데 리드아이RF프로는 RF방식이라고 라디오 주파수 방식이라나 모라나? 암튼 그런거라서 차 어디에 둬도 인식이 된다고 광고하더라구요… 좀 과장된 표현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왠열…… 콘솔박스에 넣고 지나가 봤는데, 진짜 인식이 됩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저…..이제 더 이상 미납통행료 우편물 안 받아도 되요!!!! 이제 하이패스 통과하면서, 요금결제 안되면 어쩌나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백점만점에 이백점짜리 제품입니다!!! 좋은제품 만들어주신 리드아이 너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배송도 진짜 빨랐어요~ 로켓배송 시키고 싶었는데, 없어서 그냥 일반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다음날 왔어요! 로켓배송 수준이더라구요..ㅎㅎ 아무튼 배송이면 배송 제품이면 제품 모두 다 만족했답니다! 하이패스 구매하실 분들은 꼭꼭 리드아이RF프로 하이패스 사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