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리얼 실키맥스 미용티슈 2겹 250매 후기

 

잘풀리는집 리얼 실키맥스 미용티슈 2겹 250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1 기준)

 

★★★★★ 2021-07-26

아주 좋아요 한동안 잊고 잘쓰겠어요 포장 디자인은 좀 집분위기엔 잘 안맞네요 보통집엔 난해하겠어요

★★★★★ 2021-07-11

좋아요! 사무실개업축하선물로 여러가지 사면서 함께 구매했어요.

★★★★★ 2021-03-09

빠른 배송 좋아요

★★★★☆ 2020-09-15

-♥ 잘 풀리는집 리얼 실키맥스 미용티슈 ♥- 우선 배송이 빨라 너무 좋았습니다.. 빨리받는 우리는좋지만 빨리 배송하시는 기사님들 힘드시겠네요..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는 가끔 사서 쓰지만 미용티슈는 오랜만에 써봅니다.. 저는 기존에 타사제품 ㅇㅇ넥스 디럭스미니 1/2티슈를 쓰고있어서 비교 체험도 할겸 쿠팡체험단에 잘 풀리는집 리얼 실키맥스 미용티슈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ㅇㅇ넥스 미니는 사이즈가 작아서 왠지 절약하게 되는듯해서 계속 사용했습니다 쓰다보면 한장으로 안될때가 많아서 꼭 두장씩 빼쓰면 왠지 낭비하는듯 생각이들었지요.. 저희집은 식탁위. 안방 침대옆. 화장대. 아이들방 화장대.. 이렇게 놓고 쓰고있어서 다른집도 마찬가지겠지만 미용티슈가 많이 쓰여지는 편입니다.. 잘 풀리는집 미용티슈로 식탁과. 딸방부터 바꿔 쓰기 시작했습니다 식탁엔 하루 세끼~간식포함 사용빈도 많고 식구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오자마자 바로 바꿨습니다 의외로 별 관심없을꺼 같던 신랑이 " 이거좋네~부드럽고 크기도 크고 잘바꿨네~" 하는거에요..제가 기분이 다 좋더라구여.. 잘 선택했구나~ 생각도들구요ㅋㅋ 더위도 한풀꺽인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콧물이….. 저의 고질병인 비염이 스멀스멀~올라오기시작하면서 아침마다 코를 풀게되는데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기존의 1/2 미용티슈보다 부드럽네요.. 미용티슈 뭐 별거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사용했는데 역시 다르더라구여~ 두께감이라고해야하나? 폭신함도 더 좋은거 같았어요 제가 전에 쓰던 티슈가 별로였던건가요…… 진짜로 이름처럼 리얼 실키 맥스 미용 티슈네요ㅋㅋ 화장할때마다 물티슈와 미용티슈가 필수인 딸도 "부드럽고 먼지도 좀 적은거 같은데요~" 해주니 제선택이 틀리지 않았구나싶어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식탁이나 바닥에 묻은거 닦을땐 몰랐는데 제 얼굴에 사용해보니 부드럽단 걸 느낍니다 양도 많아서 한동안 걱정없이 사용하겠네요 보관하기도 편리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차곡차곡 쌓아두기에 적당합니다.. 비교체험의 좋은 기회였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