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 컬러 캠핑 매트 파우치 오렌지 리뷰

 

마운틴 컬러 캠핑 매트 파우치 오렌지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0 기준)

 

★★★★★ 2021-08-11

이너텐트 사이즈가 270-220이라 특대 매트 구입했는데 두께감도 좋았고 사이즈가 잘 맞았어요. 오렌지의 산뜻한 색상이 텐트 안을 더욱 빛내 주었어요. 특대사이즈라 부피가 커서 차 뒤트렁크에 많이 차지 하네요. 참고로 제 차가 승용차라 짐 실을 때 매트 집어 넣으니 나머지 짐들 실을 때 좀 애 먹었어요

★★★★★ 2021-07-17

파크론꺼 사려다 입소문 듣고 요걸로 삿는데 넘좋아요 하계용 저희텐트에도 사이즈 딱이구요 이번에 파쇄석 사이트 왓는데 불편함 1도 없어요 사이즈 같은 타사 매트있는데 비교불가에요 딴딴하다고 해야할까요 넘만족스럽습니다

★☆☆☆☆ 2021-07-17

돋자리 배송이 박스도 비닐도 없이 캐이스에 택배송장 붙이고 덩그러니 문앞에 있네요ㅡ송장 스티커 때지지도 않고.. 우린 주소 붙히고 돋자리들고 다녀야 할판이네요ㅠ 또 확인차 펴보니 벌레가 말라 죽어서 캐이스에 들어있네요 벌래송장까지 치워야해요ㅠ 상당히 불쾌하고 기분나쁘고 찝찝합니다 반품 들어온거 저한테 파신거예요? 급해서 로켓배송 한건데 ㅡ 쓰자니 찝찝하고 안쓰자니 아쉽고.. 난감합니다.

★★★★★ 2021-07-06

어.. 글로 표현하기가 조금 어려운데 친구하고 캠핑가서 비슷한 매트 사용해봤고(가성비제품) 이 매트는 약간 비싸다 싶었는데 제 예상이 맞았어요 많이 판매되는 가성비 제품도 나름 폭신 하지만 약간 작은 돌이 섞인 공원 바닥같은 곳에서 바닥면이 느껴지고 오래 앉아있을때 불편함을 느꼈어요 이제품은 좀 쫀쫀하다 해야할까요 두껍지는 않아도 질긴 느낌이라 바닥면의 요철이 잘 안느껴지면서 편했어요 가격은 좀 차이가 납니다만 아마도 오래쓸것 같아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 2021-06-21

신랑 키가 큰 편이라 무조건 큰거사자 하고 샀는데 크기 일단 너무 만족스럽구 가볍고 짱크고 가방있어서 편함 내구성은 조금 부족한듯 싶지만 날카로운걸로 일부러 구멍낼 것 아니니 괜찮음 꽤 만족하며 쓰고있어욘

★★★★★ 2021-04-17

도톰하니 좋네요. ㅋ 접어도 크긴 커요. 가방에 넣으면 깔끔하게 보관 됩니다.

★★★★★ 2021-04-12

캠핑시에 텐트안에 사용했는데 두툼하고 사이즈가 커서 자갈바닥이었지만 불편함없이 사용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