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트리악 모공 톡스 패드 60p 30p 세트 후기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 톡스 패드 60p 30p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6 기준)

 

★★★★☆ 2021-09-01

수분이 많아서 촉촉하네요…꾸준히 써볼께요

★★★★★ 2021-08-23

지성 + 화농성 여드름 + 코 모공이 넓은 피부인데 아침저녁으로 세수 후에 닦토처럼 해주고 있어요 모공 작아진 건 딱히 모르겠지만..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가벼워서 좋아요

★★★★★ 2021-08-19

좋습니다. 기존부터 사용하던 제품이에요 추가 용량도 덤으로 받고, 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으로 매우 만족스러워요

★★★★★ 2021-08-08

원래 화장솜에 토너 묻혀서 사용하다가 우연히 샘플로 온 패드를 사용한 뒤로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장점 1. 간편함 2. 양면으로 이용 가능 – 매끈한 면으로 전체적으로 닦아주고 살짝 돌기?? 같은 있는 부분으로 평소 각질이 잘 쌓이는 부분을 가볍게 롤링해줍니다. 3. 나중에 용기를 재활용해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여행 같은거 갈 때 은근 활용 하기 편할 듯 합니다. (살짝 무거운 감이 있지만 손에 쥐고 다닐거 아니기에) 단점은 뭐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 2021-08-07

좋아요ㅎ 보통 클렌징 단계후 토너로 닦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한번더 클렌징하는 느낌입니다. 피부도 세안만 하는것보다 더 뽀도독해여ㅎ 모공도 조여지는 느낌이랄까?ㅎ 좀 더 써봐야 알겟지만 향이나 촉감이나 다 만족해여 사용후 수분크림을 발라주지만 땡김도 크게없어요 더 사용해보고 추후 리뷰 더 올릴께요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4

눈으로도 확연이 보이는 수분감 기존에쓰던것도 촉촉하다고 생각했는데 수분이 가득있어서 훨~씬더 촉촉해요 패드로 얼굴도 딱고 팩도해요 수분감이많아서 진정효과에 도움이 된는거 같아요 패드를 쓰다가 안쓰지 기초가 덜먹는 느낌이라서 계속쓰고있는데.. 양도많고 좋아요. 집게가있으니 한장씩 꺼낼때도 편하고 좋아요. 다만 아쉬는건 배송시 박스가 다찌그러져서 왔네요 내용물에 손상은 없지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솔직한 구매후기 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