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플로라부케 바디워시 리뷰

 

밀크바오밥 플로라부케 바디워시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4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7 기준)

 

★★★★☆ 2021-09-11

바디로션 써보고 향이 좋아서 워시도 구매했어요 향이 생각보다 좋구요 로션보다 향이 진하지않은거 같기도하구 전반적으로 만족해요

★★★★★ 2021-09-06

디자인 최고, 핑크 뿜뿜하는 바디워시예요! 용기가 예쁘니 욕실도 환해지는 기분이에요 ‘-‘!! 향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꽃향입니다. 전체적으로 향이 세지 않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향긋해요. 샤워하고 나면 기분좋게 잔향이 남아 좋더라구용! 투명한 빛을 띄고 거품도 부드럽게 잘 납니당 ㅎ3ㅎ 샤워볼에 한 펌프 ~ 두 펌프만 해도 충분했어요! 양도 꽤 넉넉한 편인데 오래 잘 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보습과 저자극성에 초점을 둔 제품같은데 완전 촉촉하다! 느낌은 아니었지만 피부 당김없고 깔끔한 편이라 좋았어요 🙂 아마 더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용기가 크고 무거워서 배송과정 중에서 약간 새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거 같아요! 저도 약간 그랬는데, 제품엔 문제 없어서 잘 쓰고 있습니당 ㅎ 개선되면 더더욱 좋겠어요!ㅎ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02

제품 확인 안하고 보내주시나요?? 통모서리부분에 구멍이난건지 부서진건지 새어나와서 엉망이네요. 새제품이라고 샀는데 기분나쁘네요 정말

★★★★★ 2021-09-01

밀크바오밥 핸드워시를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바디샴푸도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 우선 패키지가 우유각 모양에 톤다운된 핑크색이라 딸기우유가 생각날정도로 귀여워요^^ 펌핑기 처음에 눌러서 돌리면 위로 퐁~ 올라옵니다. ✅ 플로라부케 이름처럼 펌핑해서 손이나 바디타월에 짜면 꽃향기가 사르르 나면서 샤워하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향기는 사람마다 좋아하는게 다를 수 있는데 저희 가족은 다 마음에 들어합니다. ✅ 패키지에 우유?를 붓는듯한 그림이이 있어서 바디워시가 흰색인가했는데 투명한색입니다.ㅎㅎㅎ 거품도 적당하게 잘 나오는편이예요. 거품이 몽글몽글 ✅ 플로러부케향이 샤워할때 기분좋게 나고 샤워끝나고는 몸에 살짝 은은하게 나는정도인데 저만 느꼈어요.ㅋ 신랑은 샤워할때는 나는데 하고나서는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어쨌든 저렴한 꽃향은 아니고 가격대비 향이 꽤 좋다는건 둘다 인정했습니다. ✅ 1000ml 양도 많고 패키지도 귀엽고 거품도 잘나고 만족합니다. #바디워시란 목욕할 때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 내기 위하여 사용하는 거품이나 액체 형태의 비누입니다. 개인적인 리뷰의견이며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기를 바라며 남깁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구 행복한 하루되세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