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스칸디나 타포린 분리수거함 3p 사용기

 

샤바스 스칸디나 타포린 분리수거함 3p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0 기준)

 

★★★☆☆ 2021-09-15

반듯하게 펴질때까지 기다려봐야겠네요~ 색깔은 참 좋은데..

★★★★★ 2021-09-12

가볍고 좋아요 공간도 넉넉

★★★★★ 2021-08-12

받았을 때 분리수거하기 딱 좋은 크기라서 넘 좋았고, 생각보다 재질 자체가? 넘 맘에 들어요.. 부드러운데 단단해요 ㅋㅋ 그리고 밑에 고정해주는 판이 있어서 쉽게 바닥에 두고 쓸 수 있는게 진짜 좋네요.. 분리수거 하기 싫던 맘이 바뀌어버렸어요 짱짱!! 분리수거 짝꿍 아버지도 크기가 커서 분리수거 하기 좋다고 좋아하시네요 ~!~!~!

★★★★★ 2021-08-12

기존에 분리수거 할때 대충 비닐봉투 같은거에 담아서 보관하다가 버리곤 했는데, 너무 너저분하고 한번씩 쓰러지면 더 지저분해지고 해서 이것저것 담다가 눈에 띠어서 구매해 봤습니다! 일단 커다란 쿠팡 택배봉투에 담겨서 왔는데 왜이렇게 크지? 했네요 조립해 보니 아…사이즈가 있구나…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저것 담아보니 이정도는 되야겠구나 했습니다. 재질은 딱 튼튼한 마트 쇼핑백 느낌이구요 일단 손잡이 끈이나 전체적으로 박음질이 튼튼하게 되있는거 같아서 안정적입니다. 그리구 바닥에 책받침(?) 같은 판떼기가 깔려요. 이거 없으면 흐느적 거리고 쓰러질꺼 같은데 그 아이가 바닥을 딱 지지해주는 느낌이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분리수거함으로 쓰기엔 뭔가 미안한 아이네요. 뭐 집안에 눈에 띠는데 있어도 어색하지 않을 디자인이랄까… 아무튼 디자인도 괜찮고 튼튼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이정도면 구매에 후회없습니다. 집들이 갈때 기본적인 선물외에 하나쯤 들고가서 줘도 괜찮을듯. 추천할만 합니다.

★☆☆☆☆ 2021-08-05

불량이 왔네요.. 바닥을 평편하게 해주는 판(?)과 이음부분이 붙어버린 불량품을 받았습니다. 찢어서 뚫지 않으면 제품이 제대로 서지 않아서 뚫어서 판을 바닥에 내리고 세웠습니다. 아무리 타임할인가로 구매한 제품이지만 불량은 기분상해서 리뷰 웬만해서는 잘 안남기는데.. 남겨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