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본 미니 전기그릴 쿠커 사용기

 

보본 미니 전기그릴 쿠커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9-15

리뷰들 보고 또 보고 고민하고 또 하고 구매 쪼그미가 온도 조절 5단계나 되고 소고기를 구워서인지 연기도 신경 쓸 만큼 나지 않고~물론 1인용으로 구웠을때임다! 대만족입니다. 단점은 잔열이 오래가 암 생각없이 불판주변을 잡으면 화상?

★★★★★ 2021-09-07

일단은 너무 귀엽고 이뻐요ㅎ 애들이 2층에서 간단히 야식 먹을때 사용하려고 샀어요 특히 좋아하는 국물 떡뽁이 해 먹으려고요^^ 사용은 아직 두달뒤에~~

★★★★★ 2021-09-05

사이즈가 적당해서 사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 2021-08-25

성시경님이 신과함께에서 쓰시는걸 보고 자그마한 그릴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래서 바아아아아아로 구입~ 이 제품은 뚜껑이 있어요! 1. 세척하기! 2. 맨 처음에는 살짝 냄새가 나는데, 좀 틀어놓고 있다가 버터로 세번 닦아줍니다! 그러면 냄새 제거가 되요! 3. 처음에는 배가 너무 부른 상태라 빵을 구워먹었거든요!? 너무 맛있는거에요!!! 4. 그리고 다음날 라면을 끓여먹었는데.. 진짜 이거는 최고… 라면 두개에 스프 하나만 넣고 물은 적당히.. 계속 저어주기 너무 맛있게 됩니댜…★ 고산지대에서 추운날 길을 잃고 엄청 고생하다가 라면을 보급받아 부싯돌로 불을 겨우 켜서 끓여먹는 맛…? ★ 진짜 최고에요… ※뚜껑덮으면 안됨 5. 또 다음날엔 돼지고기를 구웠는데 (목살) 기름이 좀 튀더라구요!? 그래서 후라이팬에 초벌을 조금 한 다음에 기름을 어느정도 빼고 이 그릴에 놓고 식탁에서 구워먹었습니다. 네 좀귀찮아도 이 방법을 쓰시는게 식탁수명에 유리할것이에요… 6. 자, 여기서 기름이 튀는데 왜 뚜껑을 닫지 않았을까 궁금하시겠죠. 그냥 그러지 않았습니다. 뚜껑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떨어뜨리면 깨질까봐 서랍에 넣어놨거든요!!! 안보이면 까먹죠 7. 그 외에 오리고기, 볶음밥, 남은 치킨, 남은 피자(뚜껑닫고) 등등 많은것들을 올려먹어봤는데요. 이 팬이 온도유지를 시켜주기때문에 너어어어어무 맛있게 굽히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8. 결론 뚜껑 잘깨질것같아서 어디 넣어두고 까먹을걸? 다 잘굽힘 단, 기름 많은 고기는 초벌 후 굽는것이 좋음 온도조절 저절로! 라면 최고 ※저는 돈 안받았고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돈말고 제품주셔도.. 네..※

★★★★☆ 2021-08-18

싱글족에게 딱맞는 사이즈. 삼겸살과 묵은지 구워 시식햇어요. 기름종이 테이블에 깔앗는데 생각보다 기름이 튀지 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