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덱 싱글폴 스탠드 스팀다리미 리뷰

 

본덱 싱글폴 스탠드 스팀다리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9-26

파이프안왓어요

★★★★★ 2021-09-18

물건을 워낙 잘부시는 탓에 몇번째 스팀다리미를 부시고 또 다시 구입했습니다. 물이 전혀안떨어지진않지만 가격이저렴해도 옷이쫙쫙잘펴지네요 써본것들 중엔 제일 좋습니다. 넘만족합니다~~!!

★★☆☆☆ 2021-09-07

첨부터 물이 떨어졌는데 반품귀찬아서 쓰는데 바닥에도 물새고 다림질할때도 떨어지고 ;;; 평잘안쓰는데 걍 쓰레기를 삿네요;

★★★★★ 2021-08-30

결혼전에는 직접 옷을 다릴일이 없었는데 결혼 하고나니 다리미에 관심이 생겼어요! 요즘에는 스탠드형 다리미가 깔끔하니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역시 배송 빠른 쿠팡을 서치하다 찾은 본덱 다리미 ㅠㅠ 처음 해보는 다림질이라 사면서도 불안했는데 왠걸.. 너무 쉬운거있죠? 처음 배송 받고 바로 조립하는데 조립 정말 와 오분도 안걸리고 설명서도 안봐도 될 만큼 쉽더라구요!! 그냥 탁 다 끼기만 하면 끝!!! 조립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으실거같아요 ㅠㅠ 완전 쉬움….최고,, 그리고 남편 옷으로 첫 다림질을 해봤어요 두둥 물 채우고 스팀기 나오면 바로 시작! 성공할까 어려운 다림질,, 두려웠는데 이것도 무슨일 ㅎㅎ 그냥 정말 쓱쓱 하면 쉽게 펴지내요!!???? 진작 살걸 그랬어요 ㅠㅠ 다림질 하는거 너무 재밌고 뿌듯해요 살림왕 된 기분이랄까…ㅎㅎ 옷 재질별로 쉽게 선택해서 다림질 가능하고, 몇번 쓱쓱하면 잘 펴져서 시간도 안걸리고 다른분들도 걱정 마시고 구매하셔도 될듯! 후회 없으실듯합니댜 왕 추천!

★★★★★ 2021-08-29

배송 오자마자 얼마나 신이났는지몰라요 ㅎㅎ 다림질은 처음인데, 이렇게 쉽네요 ㅎㅎㅎ 조립하는것도 정말 쉽고요. 물넣고 옷걸고 다려주면 끝?!! 구김 많은 아이옷, 린넨옷 다려볼까 구입했는데 원하는 모드로 설정변경해서 사용하면 되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옷마다 모드 설정 가능해서 마음에 드네요. 옷감 헤칠일도 없고요! 장갑이 들어있는데 이게 왜있지 했거든요? 필수템입니다 ㅎㅎ 더욱 편하게 다림질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옷방 가운데에 두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외출 전 다림질 간편하게 하고 나가면 될 것 같더라고요. 스탠드 다리미 보더니 신랑이 더 열광했네요!! 와이셔츠 스스로도 잘 다려주더라고요! 서서 편하게 다릴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수조걱정없이 물 가득 담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옷 충분히 다릴 수 있겠어요. 디자인까지 예뻐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