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직수 방수비데 JL633B 사용기

 

블루밍 직수 방수비데 JL633B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9-19

저같이 치마형 변기에 뚜껑을 어떻게 해체해야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처음 남깁니다. 저도 처음에는 변기 뒷쪽으로 손을 넣어서 볼트를 풀어야 하는 줄 알고 제 팔이 고무고무 팔이 아님을 평생 처음 후회했는데요.그게 아니라 변기 뚜껑을 열면 네모로 덮혀있는 체결부가 있어요 거기에 손톱만하게 틈이 있고 그걸 살짝 들추면 안쪽에 나사가 있습니다 그것만 돌리면 변기뚜껑은 쉽게 빠집니다.그 이후에는 설명서대로 하시면 됩니다.모르시면 유튭 찾아보시면 됩니다.대략적으로 10분 안에 끝납니다.참고로 저는 여자입니다.ㅎㅎㅎ

★★★★★ 2021-08-23

❣요즘은 보통 아파트 안방 화장실에는 비데가 기본으로 설치 되어 있잖아요~~~!! ❣근데 거실 화장실에는 비데가 없구요~~~~!! ❣저희는 아직 신랑이랑 둘이 사는데 한번씩 가족들이 오는거 아니면요~~~~~!! ❣그래서 화장실을 따로 사용해요~~~~!! ❣안방 화장실은 제가~~~~~~^^ ❣거실 화장실은 신랑이~~~~^^ ❣그래서 항상 신랑은 불만이 있었죠~~~~ㅎ ❣자기는 왜 비데가 없냐구요~~~~!! ❣그래서 항상 사줘야지 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 신랑 인제 자기도 비데가 생겼다고 엄청 좋아하네요~~~~~~ㅎㅎ ❣일단 배송받고 신랑이 퇴근할때 까지 기다려서 설치를 했어요~~~~!! ❣설치는 생각보다 많이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설명서도 있고 천천히 보고 하시면 될꺼예요~~~~!! ❣설치후~~~~~저희 신랑 써보고는 좋다네요~~~~!!ㅎ ❣보니까 저희집 안방에 있는 비데는 방수 기능이 없는데 그렇다고 물청소 안할수도 없고 물세척할때 신경 쓰였는데 블루밍은 방수기능이 있어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희신랑은 화장실갈때 꼭 서서 소변을 보거든요~~~~~그렇게 앉아서 보라고 해도 말을 안듣고——;; ❣그래서 항상 물을 뿌려야 하니까 방수기능 꼭 필요했거든요~~~!! ❣그리고 사용한지 며칠 지났을때 갑자기 저녁에 비데에서 혼자서 물소리가 나서 보니 기특하게도 혼자 노즐청소를 하더라구요~~~ㅎㅎ ❣찾아보니 매일 노즐 학습 세척 이라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자기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를 학습 해서 그시간에 하루에 한번 청소를 하는기능 이였어요~~~ㅎㅎ ❣장점들을 보니~~~~~~!!!! ⭐물 탱크 없는 직수비데 (고인물을 사용하지 않고 흐르는 물 사용가능) ⭐노즐360도 자동 세척 ⭐세균막는 향균 변좌 ⭐방수기능 ⭐매일 노즐 학습 세척 ⭐필터 없는 비데(기름망 필터 내장) ⭐치마형 변기설치가능 ❣좋은 기능들은~~~~~~~!!!! ⭐무브동작 (세정 비데 사용시 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노즐이 전후로 움직여 넓게 세정 ) ⭐소프트 개폐 (변좌기와 두껑이 부드럽게 움직임) ⭐야광 조명등 (신기한 기능~~!!) ⭐학습 절전 (어두우면 알아서 학습을 통해 절전) ⭐어린이 기능 (아이들 있는 집은 필수일꺼 같아요) ⭐난방 변좌 (겨울에 진짜 좋죠~~!!) ⭐온풍건조 (따뜻한 바람이 슝~~~!!) ⭐스파 기능 (온수로 3분간 좌욕) ❣이 정도 기능들이 있고 사용하기는 괜찮은거 같아요~~~!! ❣저희 신랑도 만족하고 잘 쓰고 있어요~~~!! ❣판매가격-189000원 ❣고장 나지 않고 저희 신랑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