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룸 핸즈프리 노터치 짤스비 트위스트 대걸레 초간편 탈수 극세사 물걸레 밀대 청소기 리필걸레 2p 후기

 

오션룸 핸즈프리 노터치 짤스비 트위스트 대걸레 초간편 탈수 극세사 물걸레 밀대 청소기 리필걸레 2p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3 기준)

 

★★★★★ 2021-09-22

가게서 쓸려고 시켰는데 잘쓰고 있습니당 좋아요^^

★★★★★ 2021-08-09

흡입 공기청소기를돌린 상태에서 물걸레질만하시면 너무 좋아요. 허나 요걸로 머리카락. 강아지털… 정리하려면 힘들어요. 감당안되요… 걸레를 빼서 빨고 일일이 손가락으로 털떼어내야해요.. 먼저 청소기돌리시고 물걸레질로만 사용하시면 …굿굿!!

★★★★★ 2021-08-03

손 안대고 짤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편리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당연히 손으로 짜는 것이 더 잘짜지는게 당연하고 기계라서 완전히 다 짜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더 편리한건 사실입니다 ! 밀대도 튼튼한것 같고 여분 2개들어있는것도 만족합니다!

★★★★☆ 2021-08-03

걸레를 끼고 상품을 들었을때는 생각보다 무게감이 좀 있구요. 내려놓고 걸레질을 하기에는 가볍게 느껴지고 부드럽게 잘 밀리네요. 걸레를 고리에 끼고 빼는게 좀 손이 가긴하네요. 걸레 대가 길이 조절이 안되고 그냥 고정이네요. 대가 짧고, 길게 조절이 되면 보관시 더 편할거 같아요. 걸레는 생각보다 좀 앏고 미흡한거 같고 걸레 바느질이,,,, 지금 막 상품 개봉하고 조립해서 사용은 해봐야 알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