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빅볼륨 샤워볼 80g 사용기

 

샤바스 빅볼륨 샤워볼 80g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9 기준)

 

★★★★☆ 2021-08-10

보라색?괜찮은듯해요 풍성한것 같아요

★★☆☆☆ 2021-08-07

크기는 큰데 정말 딴딴히게 똘똘 뭉쳐져 있고 너무 빳뻣해서 둥그런 수세미같아요. 좀 쓰면 점점 풀어지고 부드러워지겠지 하면서 세번 썼는데 세번 쓰면서 매번 몸에 상처가 났어요ㅠㅠ 비교해보니까 다른 제춤에 비해서 망사가 두껍고 뻣뻣한듯.. 결국 포기하고 당장 쓰려고 다이소 찬원짜리 사왔는데 이게 훨씬 부드럽고 낫네요ㅠ

★★★★★ 2021-08-07

<장점> 1) 대왕퍼프인 점 : 퍼프의 크기가 굉장히 크다. 몇 번만 쓱싹 하면 온 몸 클리어. 2) 풀어지지 않음 : 저렴이 퍼프의 경우에는 사용하다보면 쉽게 풀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단단하게 뭉쳐있는 상태로, 풀어지지 않음. <단점> 1) 거품내기 어려움 : 신축성이없다고 해야 할까.. 딱딱하게 뭉쳐있는 상태라 스펀지처럼 폭작폭작 거품을 낼 수 없는 점이 아쉬움. 아직까지는 사용하다보면 좀 괜찮아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음. 2) 4개 구성이 너무 많음 : 한 개만 필요했는데 4개가 최소 구성이라 구입했음. 죽기 전에 다 못쓸 것 같아서 나눠쓰려고 함. – 구입가격 : 6,900원 (로켓 무료배송)

★★★☆☆ 2021-08-06

좀 많이 작은편.. 그냥 다이소에서 파는거랑 비슷한 사이즈..

★★★★★ 2021-08-02

제가 원하던 크기입니다. 적당히 커서 거품도 잘 일어나고 적당히 단단해서 각질도 잘 밀려나는 느낌입니다. 작은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이 크기가 적당히 커서 좋아요. 자주 애용할것 같아요.

★★★★★ 2021-07-31

샤워볼이 떨어져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이 좀 커보이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전 세가지 종류의 스크럽 종류로 씻는데요. 가끔은 등을 닦는 브러쉬, 각질 제거 타올, 샤워볼 이렇게 두고 필요시 돌려서 씁니다. 그래서 샤워볼도 항상 부드럽게 밀어줄때는 좋아요. 한국 제품은 샤워볼이 큰 제품을 찾기가 힘드네요. 근데 이건 기존 구매했던 것 보다 더 크고 색도 이뻐요. 써보고 좋으면 계속 여기 제품으로 구매할게요. 써보니 처음이라 단단한데 계속 쓰다보면 알맞게 풀어져 좋을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