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해 손질한 자숙 참소라살 65~85마리 (냉동) 리뷰

 

알찬해 손질한 자숙 참소라살 65~85마리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4 기준)

 

★★★★☆ 2021-08-28

전반적으로 괜잖으나 많이비림

★★★★★ 2021-08-19

소라 정말 좋아하는데 손질한 자숙소라까쥐 판매하는 클라스가 다른 쿠팡.. 아침에 프레쉬백에 배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근데 그걸 저는 늦은 오후쯤에 일어나서 받아봤네요..ㅋ 다행히 프레쉬백에 담겨있어 그런지 상하지 않고 싱싱했어요-! 마침 배가 고팠던지라 바로 먹어봤는데 왐마왐마..너무 맛있네요! 거의 세척이 필요하지 않을만큼 깨끗하게 세척이 되있어요. 사실 저는 내장을 좋아해서 내장 먹는것도 좋아하는데 내장까지 깔꼬롬하게 손질되어있고, 그 소라살 입구에 붙어있는 얇은 막 같은 껍데기도 다 떼져있구요, 모래 같은것도 하나도 안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미 삶아져 있기 때문에 해동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소라 군내 같은거 하나도 안나고 바로 초장에 찍어먹어도 식감이 쫄깃 한게 너무 맛있어요~! 다음번엔 된장찌개나 파스타에 넣어서 먹어볼려고 합니당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8

손질 참소라살 이란걸 알게되다니 ㅋㅋ 너무 신세계네여 ㅋㅋ 저는 맨날 재가 사서 손질해서 냉동보관했거든요… 로켓프래시로 엄청 금방 왔어요 ㅋㅋ 오오 ㅋㅋ 진짜 깔끔하게 손질되어잇어요 저희집애 소라좋아하는사람이 있어서 ㅋㅋ 라면이든 그냥 숙회든 볶음이든 그냥 다 넣어 먹어용 ! 그래서 항상 손질해서 넣어두곤합니다 ㅋ 그런데 이제 요제품을 알고난이상 전 더이상 ㅋㅋ 막노동을 안할고에요!! 알맹이도 적당하도 맛도 쫄깃쫄깃 !! 너모너모 편합니다 ! 이런걸 시키는이유는 편하기 위해서니까여! 상품상태도 좋아요 가격적인면에서도 아주 저렴하진않지만 가격도 만족 주위에 아직모르는이가 있다면 추천해야겠어여 ㅋㅋ 아이들에게줘도 잘먹고 남편은 더더더 좋아하고 ㅋㅋ 망설일 필요가 없눈거같아영 ㅋㅋ 술안주에도 딱이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7

고들꼬들맞있네요 걍초장에 찍어먹어도좋아요

★★★★★ 2021-08-16

쫄깃쫄깃하네요. 무치는중 찍었네요ㅎ 저기에야채더넣고 고추장더양념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