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씨앤엘 써클 생고무 현관매트 사용기

 

수지씨앤엘 써클 생고무 현관매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06 기준)

 

★★★★☆ 2021-07-20

❤구매동기 물 많이 사용하는 가게주방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장점 #미끄럼방지 가게 주방이 배수구 있는 곳에 살짝 내리막 경사라 물이 많거나 겨울에는 조금 미끄러워요~ 그러나 고무현관매트를 사용하고나서는 물을 아무리 많이 뿌려도, 매트가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는 사고는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바닥에 짝! 달라붙는 스타일이라 걸려넘어지거나 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깔끔해보인다 블랙으로 2개 구매해서 깔아놓았더니 미관상으로도 좋아요. 물도 자주 뿌리는데 왠지더 청결하게 유지되는 느낌입니다. 물때걱정되고 미관상으로 구매하시는거면 초록, 레드보다는 블랙인거같아요 ! ❤단점 #가격? 생고무라 오래갈거같지만 그래도 가격?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하기 때문에 추천 #길들이기 처음 둘둘 말아서 배송되기때문에 펴지는데 한 반나절정도 걸려요~ ❤총평 말그대로 현관에 사용해도 좋지만 주방이나 물많이 사용하는 곳에서도 사용하면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비많이 오는 날 로비? 사용에도 추천드립니다. 배수도 잘되고, 미관상도 좋고 가격만 조금 착해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주일 이상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구매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도움이되요' 부탁드려요 ♥)

★★★★★ 2021-03-11

미끄럼 방지에 최고

★★★★★ 2020-12-31

짱짱혀

★★★☆☆ 2020-11-07

생각보다 조그만 하네요 이게 왜이리 비쌀까요

★★★★★ 2020-09-14

창고무고 무게감도 있네요. 우리집 다용도실이 야간 기울어져 있어서, 세탁기가 통돌이 인데, 탈수 할때마다 통이 움직이니까, 세탁기가 앞으로 조금씩 이동을 해서, 밑판으로 깔아서 고정을 시키려고 구입했어요. 요즘 바빠서 아직 깔지는 못했는데, 그동안 여러가지 방법을 써보다가 안되서 이 제품이면, 세탁기의 움직임을 잡아줄 수 있을거라고 믿고 있어요. 이 제품이 제가 찾던 제품이네요.

★★★★★ 2020-09-06

빠른배송 굳

★★★★★ 2020-08-27

미끄럽지도않고 바닥에밀착되어밀리지도않아너무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