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수입] 스펙트라 무소음 컬러 페달휴지통 5L 후기

 

[쿠팡 직수입] 스펙트라 무소음 컬러 페달휴지통 5L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6 기준)

 

★★★☆☆ 2021-08-24

페달을 밟으면 적어도 활짝 열려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반쯤 열려서 손으로 열어 젖혀야합니다 구입 고려하신다면 참고 꼭 하세요.

★★★★★ 2021-08-21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뻐서 놀랬어요! 소음도없고 좋아요

★★★★★ 2021-08-21

구입일 : 2021년 08월 02일 구입가격 : 12,900원 1인 가구입니다. 생활쓰레기 배출량이 1주에 5리터도 안됩니다. 그렇다보니 집에 쓰레기통이 클 이유가 없습니다. 큰 쓰레기통 쓰면 사용에는 조금 편 할 수 있어도 자주 비우지 않게되면 쓰레기통에서 냄새나 날파리 등이 생길 수 있으니 자주 비우는게 좋습니다. 쓰레기통이 5리터이지만 종량제 5리터봉투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별도의 비닐을 이용하여 쓰레기를 담은 후 옮겨 담으시길 바랍니다. 내부통은 검정 플라스틱으로 꽤 단단한 재질입니다. 오염될 경우 내통만 물세척해서 사용하시면 될 듯 하네요. 제품의 디자인은 흰색으로 매우 예쁩니다. 한마리로 예쁜 쓰레기 통.. 직사각 형태의 디자인으로 시중에 일반 동그란 제품보다 훨씬 예쁩니다. 무광의 스틸 재질이라 매우 세련된 느낌입니다. 페달이 무소음 페달이라서 꽝꽝 닫히지 않습니다.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쓰레기통이 작다보니 페달을 밟을때 조금 움직입니다 그래서 벽면으로 밀면서 밟아줘야 합니다. 그래도 무소음페달 덕분에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열리는 각도가 넓은면으로 열리는 형태라서 그런지 조금 좁게 열립니다. 하지만 쓰레기통 디자인이 너무예뻐서 다 커버해줍니다. 정말 예뻐요. 그리고 이마트 자주에서도 동일한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던데 쿠팡 제품이 더 쌉니다. 쿠팡 제품으로 사시길 바랍니다. 쿠팡에서 직수입한거래요. 그래서 이마트보다도 저렴한듯..

★★★★☆ 2021-08-13

좀더 큰거 였으면~~ㅠㅠ

★★★★☆ 2021-08-04

가지고있던 것도 똑같은 5L인데 그것보다도 작네요 생각보다 아담해요

★★★★☆ 2021-08-01

혼자 지내는 1인가구 이시라면 이 사이즈 추천드려요 5리터니까 혼자 지내다 보면 10리터 쓰레기봉지도 크잖아요 그래서 5리터짜리 쓰레기봉지 여기다가 넣어서 쓰면 되실것 같아요 ㅎㅎ 한국인의 성격에 잘 맞게 올라갈땐 누구보다 빠르게 올라가고 내려오는건 천천히 내려오네요 내려올때 반정도는 훅 그러고 손안다치게 천천히 내려오더라구요 쓰기에는 편할것 같습니다 페달쪽이 더럽기는 했는데 물티슈로 닦아서 쓰려구요 그리고 뭔가 새제품이라기엔 윗부분도 약간 이물질이 있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반품하기도 그렇고 닦아서 쓰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도 1인가구라 작게 쓰레기가 나오다 보니 휴지통 이정도만한게 낫긴 낫겠더라구요 근데 처음에 생각했던거랑 크기가 조금 차이는 있더라구여 ㅎㅎㅎ 더 클 줄 알았는뎅ㅋㅋ 아니었네용ㅎㅎㅎㅎ 모쪼록 페달휴지통 처음 사는데 잘 써보겠습니당ㅎ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