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제과 행복한호두파이 8개입 (냉동) 리뷰

 

신성제과 행복한호두파이 8개입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9-14

손바닥크기의 호두 파이~~ 정말 맛있어요

★★★★★ 2021-09-10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큰판 850g 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상자안에 낱개포장되어 들어있어서 원형그대로 배송되었고 한개씩 꺼내서 먹기에 편리하고 크러스트가 바삭바삭 맛나요~

★★★★★ 2021-08-29

선물로 부모님께 드렸는데 한입드시더니 안달고 맛있으시다고 했어요 거기다 다른 피칸파이 처럼 크지않고 한입에 먹을수 있어 딱 좋으시다 했네요^^ 잘드시니 기분 좋았어요

★★★★★ 2021-07-19

호두파이 좋아해서 종종 큰걸로 사서 조각으로 먹는데 몇일 지나면 퍼석해지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개별 포장 찾았었는데 요고는 개별 포장으로 딱딱 되어있으니까 좋아요. 여자 치고 손이 큰편인데 파이 크기가 손바닥보다 더 커요. 냉동 해서 보관하다가 자연 해동 하고 커피랑 먹었는데 적당히 달고 퍼석거리지 않고 맛있어요. 가끔 너무 달면 먹기 힘든데 적당히 단맛이라 제 입맛에 잘 맞네요. 엄마도 드셔보시곤 맜있다고 하시네요~ 커피랑 디저트 먹기 좋아하시고 호두파이 좋아하시면 요고 괜찮을듯하네요. 호두 파이 밖에서 사먹으려면 비싼데 8개에 이가격이면 한개에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가격대비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11월이라 넉넉해서 좋아요 배송도 프레시로 했더니 아이스박스 여러개랑 같이 보내주셔서 조금 늦게 받아도 아주 시원했어요~ 주문하실때 프레시로 하시는거 추천합니다! 다 먹으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같이 시킨것들은 녹아서 왔는데 얜 하루만에 먹어서 괜츈…이거 종맛탱… 까다로운 울 가족도 맛있다구…

★★★★★ 2021-07-18

대박대박!!! 정말 맛있어요! 호두 특유의 냄새 때문에 잘 못 먹는데… 요건 아주 맛나요! 호두도 풍부하게 많고!! 달지 않아 좋아요! 달달한 타르트 같은건 잘 손이 안가는데.. 요건 그냥 앉은자리에서 뚝딱! 그래도 달달한 끝맛에 커피를 부르긴 합니다^^ 순식간에 뚝딱!!! 견과류 안먹는 초2아이도 한입먹고 엄지척을 합니다! 손바닥 크기만하고 속도 실하고!!! 재구매각! 아이들과 신랑도 다 재택근무로 축 쳐진 오후 활력을 줍니다! 맛나요 맛나! 사세요! 두번 사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