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제과 호두파이 28개입 (냉동) 리뷰

 

신성제과 호두파이 28개입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8-26

큰거 한판 사두면 남은거 보관하기도 번거로운데 이건 한 입에 쏙 먹고 비닐버리면 되니까 좋아요 냉동실 넣어놨다가 살짝 녹여서 먹으면 되니 편해요 한입에 한판을 입에 넣는거 같은 느낌 다 먹으면 또 살 마음있어요

★★★★★ 2021-07-22

정말 맛있네요.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언제든지 먹고싶을때 꺼내서 상온에 잠깐만 두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커피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차랑도 잘어울리네요. 한입크기라 더 좋고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아요. 선물하기도 좋을 디저트로, 손님 오셨을때도 부담 없고 두루두루 좋아할 맛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2

호도파이 20g × 28개가 들어있어요~ 호도파이 큰거 조각으로 먹는것보다 10g당 가성비도 좋고 휴대하기도, 간편하게 먹기도 넘 좋아요 맛은 당연 최고구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3분 돌렸는데 더 맛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간식용으로 디저트용으로 호두파이 찜꽁빵해봤어요^^ 신선하게 아이스포장으로 깨끗하게 잘받았구요. 호두파이 큰 사이즈만 먹다가, 작은 미니 사이즈는 처음 먹어보는데 한입에 쏙들어가서 먹기편해요. 계피맛과 호두의 고소함이 넘 잘어울려요. 맛있어요. 냉동상품으로 냉동실 넣어두고 몇개씩 꺼내서 바로 먹어보니, 딱딱하지않구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손에 묻히지않구, 입으로 쏙 들어가니 간편해요. 커피와 함께…먹어도 맛나요. 귀엽고 앙증맞은 호두파이^^ 호두의 식감도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8

이거이거 어떻게 하지요? 넘귀여위서 한참 먹지도 못하고 구경햇네요^^ 즐겨먹는 호두파이라 자주 제과점에서 구매하곤하는데 쿠팡에 떳길래 바로 구매눌럿어요. 배송상태는 아이스팩에 잘도착~ 첨엔 박스보고 몇개 안들엇는줄 알앗는데 열자마자 넘 귀여워서 미소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것같아요 제과점에서 파는것보다 촉촉한건 아니고 바삭하고 달지 않아요 약간 과자같은 느낌? 어른들도 입 심심할때 괜찮구요 달지 않으니 당보충용으론 부족하답니다~^^ 각 포장지마다 유효기간이 적혀 잇어서 안심되네요~ 아두 딱딱한건 아니니 어르신 간식으로도 영양간식될거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무료 구매후 작성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