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리모컨 컨벡터 히터 사용기

 

신일 리모컨 컨벡터 히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3-26

작은내방에 반딧불같이 존재

★☆☆☆☆ 2021-03-10

깔끔하고 예뻐서 샀는데 스티커 덕지 덕지 전면에 붙어잇음.. 띠느라 엄청애먹음 전기세오짐.. 따듯한열기가 하늘방향으로만 향해서 공간이 넓으면 효과 없음 좁은공간에 적합

★☆☆☆☆ 2021-03-10

구매하구 안 쓰다가 2달정도있다 가끔 썻는데 콘센트 쪽 스파크 튀더니 녹아내려서 집에 불날뻔 했어요 멀티탭도 아니고 콘센트 직접 연결했어요. 수리하러 왔더니 2만원 가량 청구하네요. 생각 해보시구 구매하세요.

★★★★★ 2021-03-08

제 사무실에는 난방기가 없어요 평수는 15평 정도 되는것 같아요 사용하는 공간과 사용하지않는 방이 있어서.. 일단 저는 난방기 없이 열풍기 두대로 이번 추운겨울을 지냈습니다 손시려운건 물론 발가락도 시렵고 열풍기 두대를 바로 앞에 쬐어도 추웠어요 미련하지요? 그이유는 저희 사무실은 건물이 오래되어서 난방기 설치 자체가 어렵습니다 가능은 하대요 전기공사 들어가고 벽에 구멍도 뚫고 견적을 내니 전기공사비만 50정도 든다하더라구요 그래서 과감없이 포기.. 왜냐면 저는 월세거든요 언제 이동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난방기 설치하자고 큰돈을 쓰기가 고민이 되었어요 그러는 와중 친구가 너무 좋다고 추천해서 친구를 믿고 2대를 바로 구입했습니다 그다음날 바로 받아볼수있었고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는 바퀴달고 전원을 키니 샵이 워낙 추워서 공기가 따뜻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1시간애서 2시간정도 시간이 지나고 바로 사무실이 따뜻합니다 정말 히터틀어논것처럼 발도 안시렵고 손도 안시렵고 너무 따뜻해요 열풍기는 바로 창고에 넣었습니다 환경이 안되거나 아동식 히터가 필요하신 분은 꼭 사세요 너무 좋아요 화장실에서 물때메 양말이 젖었었는데 히터위에 올려놓으니 금방 마르더라구요 ㅋㅋ 고구마도 구워먹을 기세 ㅋㅋㅋ 너무 강추합니다! 전기세는 아직 안나와서 모르겠는데 열풍기 2대 3대 하루종일 돌리는것보다 일단 훨씬 따뜻해서 신경도 안쓰여요 ㅎㅎ

★★★★★ 2021-03-07

처음 켜면 냄새 난다는 후기 많아서 강으로 한시간 틀어놨어요. 예상보다 크기 커서 6평정도 방도 금방 따뜻해질듯 초반 냄새 뺀다고 욕실 창문 열고 강으로 해놨는데 5분만에 훈훈해지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