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곰 홈멘트 타일줄눈시멘트 백색 2KG 후기

 

쌍곰 홈멘트 타일줄눈시멘트 백색 2KG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4 기준)

 

★☆☆☆☆ 2021-09-03

집 지은지 10년이 지나니 욕실 타일사이가 구멍도 나고 아무리 닦아도 곰팡이가 피네요 곰팡이도 가리고 타일사이에 난 작은 구멍도 메꿀겸 주문했어요 사실 이제품 주문하기전에 타사제품으로 줄눈메꾸기를 해봤는데 심혈을 기울여 메꿨는데 물을 게속 써야되는 화장실 특성상 메꾼데가 다 떨어지더라구요 이건 좀 나으려나 싶어서 다시 도전해봅니다 일단 물넣고 반죽을 하는데 섞이는건 잘 섞여요 타일사이 간격이 좁다보니 그 사이를 반죽으로 메꾸는게 쉽지가 않아요 반죽 바르고 옆으로 묻은 반죽은 휴지로 닦아줘야 합니다 옆에 묻은 반죽 바로 닦아주지 않으면 그대로 굳어서 제거하기 힘듭니다 저는 줄눈사이에만 반죽을 넣기가 힘들어서 저렇게 좀 넓게 발랐습니다 저녁 9시쯤 발라놨는데 다음날 아침 7시에 봤더니 다 마르지를 않아서 물도 조심조심 썼습니다 3일쯤 후에 결과 올리겠습니다 후기ᆢᆢ 3일까지 갈 필요도 없네요 꼬박 48시간 물이 안닿도록 조심하다가 욕실이 너무 지저분해 보여서 청소를 하는데 다~씻겨 내려갔어요ㅜㅜ 이틀이나 지났는데 아예 마르지를 않아요 남은거 다 버려야겠어요ㅜㅜ

★★★★★ 2021-07-04

아빠가 쓴다고 샀는데 좋데여

★★★★★ 2021-07-01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줄눈을 시공할 때 주의할 점은, 가급적 장갑을 끼고, 시멘트를 꾹꾹 눌러줘서 틈에 잘 들어가게 해야 합니다. 단점은 타일 옆쪽에 잔해가 남는 것인데, 이는 마르기 전에 스폰지로 닦아 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마르기전에 닦아 주셔야 쉽게 닥입니다. 그리고 줄눈 시공시, 손으로 꾹꾹 안 눌러주면 타일이 떠서 부실시공이 됩니다. 갈라지고..막 그래요. 이 상품은 빨리 굳지 않아서 편하고, 마르면 하얗게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 2021-06-16

줄눈 시공을 하진 않았는데, 박스에 잘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려구요. 가격도 착하고, 공사를 준비하고 있어서 좋습니다. 줄눈 시공을 한번 해 보고, 물론 좋다고 판단이 되면. 기존에 있던 화장실의 줄눈도 제거하고 새로 시공해 볼까 합니다.

★★★★★ 2021-05-21

사용하기 편해요. 분리가 안돼는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 2020-10-04

부드러워서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