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리뷰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3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09 기준)

 

★★★★☆ 2021-08-21

독특한 향이 먹다보면 매력적이긴 한데 처음엔 엥 싶긴 합니다 바삭바삭하고 양도많아여

★★★★★ 2021-06-13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200g, 1개 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 찐따같던 크래커가 맞나? 진짜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200g, 1개는 전설이다..진짜옛날에 맛없는 크래커만 먹는데 왕같은존재인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200g, 1개가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크래커가7 된거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냄새부터 맛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보통은 상온 보관인걸 껍질벗겨서 순식간에 먹을 수 있으니까 개간지나게 간식 한상을 차릴 수 있다. 허기를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입속으로 사라진장면은 진짜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200g, 1개 먹어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이 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세입재 먹는데 진짜 이런 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아보카도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거 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그리고 인터닛에 쳐봣는디 이거 ㄹㅇㄹㅇ 진짜팩트냐?? 크래커에 참치마요 올려서 한숟가락 같이 먹어봐라 진짜 개충격먹어가지고 와 소리 저절로 나오더라 ;; 진짜 이건 개오지는데.. 이게 ㄹㅇ이면 진짜 꼭 먹어 봐야돼 진짜 한봉지 파괴시키는거 일도 아니야.. 와 진짜 크래커가이 이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몇입 더 계속 먹어보는중인데 이거 ㄹㅇ이냐..? 하.. 엄마랑 같이 먹고싶다.. 진짜 언제 이렇게 크래커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핀크리스프 씬 크리스프브레드 캐러웨이 홀 그레인, 200g, 1개는 진짜 크래커중 최거명작임..

★★★★★ 2021-05-31

crispy하고 칼로리 적고.. 다이어트하는데 과자 먹고 싶을 때 딱 좋습니다.

★★★★☆ 2021-05-18

오리지날을 먹어보고 같이 구매했는데 향신료향이 쎕니다ㅎㅎ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분은 절대비추 칼로리나 건강 걱정없이 바삭하게 씹는맛으로 즐기기 좋은과자입니다.

★★★☆☆ 2021-05-14

맛이 정말 이상해요ㅠ-ㅠ 동남아 향신료향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