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런드리 바스켓 대형 LB-L 후기

 

아이리스 런드리 바스켓 대형 LB-L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8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1 기준)

 

★★★★★ 2021-09-04

체크사항에 표시한것처럼 생각보다 크고 생각보다 견고해요

★★★★★ 2021-07-02

배송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 2021-06-18

✔ (내돈내산 후기) ✔ ➡ 수건, 옷 따로 담으려고 추가로 구매했어요 다이소에서 제일 큰 사이즈 구매 했던것보다 조금 더 커서 의외였어요 사이즈도 좋고 구멍이 있어서 바람도 통해서 만족해요  ˘◡˘  다만 화이트, 블루 셋트로 놓고 싶었는데 색상이 다 품절이여서 아쉬웠어요 ➡ 재구매의사 O 블루 색상 입고되길 기다리는중..!  ・ิ▽・ิ 

★★★★★ 2019-11-05

재활용 바구니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닐 때 편하고 견고하고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색상은 화면에 나오는 그대로 민트색이라서 눈에 띄니 아이들이 재활용을 잘 버리고 사용하고 있어요.

★★★★★ 2019-10-17

너무큰가싶더니 써보니 딱좋아요

★★★★★ 2019-10-15

용량이 큰데 가벼워서 좋아요

★★★★★ 2019-05-16

쓰던 빨래 바구니 한쪽 귀퉁이가 오래쓰니까 낡고 삭아서 부러졌어요. 그래서 구매한 이제품…색깔부터 화사해서 제맘에 쏙 드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깊이도 있구요 무게는 가볍지만 튼튼한조직감이 있어여 저희집은 식구가 많아서 이틀만 빨래를 안해도 수건과 속옷이 착착 쌓이기에 자주 자주 비워내야 해요 이제 슬슬 더워지는 여름이면 땀흘리며 옷들을 더 갈아입곤 하자나여.. 주택가에 살다보니 세탁기가 실내 안쪽의 뒷편에 있기에 빨래 바구니를 들고 와따가따하며 세탁기 앞으로 가야하는 현실이라서 필요성을 절감해여.. 남향집이라 빨래는 잘마르기에 잘 말른 빨래를 담아 다시 실내로 가져올때도 차곡차곡 잘 담아와야 하니까여.. 색감이 넘 이뻐서 일단 맘까지 화사해진 느낌이었구여 바구니 손잡이도 두터워서 그립감이 있네요 식구들이 많은집에 딱 맞는듯해요 자취생이나 혼자 사신분들은 며칠 더 채우셔야할 깊이 ㅋ 여튼 저희집엔 딱 안성맞춤입니다.. 플라스틱 재질도 빳빳한 느낌이 아니고 중간강도의 느낌으로 좋네여.. 한동안 또 저희집에 빨래의 운반을 책임질 화사한 바구니로 애정탬이 될듯합니다 살펴보시고 알뜰구매하실수있는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사진 몇장 첨부할께여 구매 결정에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