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해 국산 손질 오징어살 (냉동) 사용기

 

알찬해 국산 손질 오징어살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8-24

쿠팡체험단에 초청되서 수산물 받았어요. 저도 국내산이고 국내에서 손질했다는거 보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요즘 국내산 오징어값이 금값인데 운이 좋았어요. 400g으로 포장되어 두봉지가 왔는데 꽁꽁 얼어서 왔구요. 한봉지 해동해서 열어보니 제가 생각하기에 오징어 대자는 한마리반?정도 사이즈 들어있는것같고 몸통. 꼬리.지느러미 등등 모든 오징어가 골고루 다들어가 있네요. 두루치기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비린내나 냄새나는거 없고 살이 연하면서도 어느정도 탄력이 있는걸보니 오징어도 싱싱할때 손질하신것같아요. 반건조식이 아니고 생물 바로 손질한것같아 질기지도 않네요. 반건조면 해동해서 먹으면 질기거든요. 손질 잘못하거나 급할때 해동했다 물에 한번 행군다음 물기빼서 사용하면 되네요. 제가 하는 두루치기는요.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드르고 마늘 다진거 넣어 반즘 익었을때 오징어 넣어 같이 익히면서 맛살 두수저정도 넣어서 혹시 있을 비린맛 없앱니다. 오징어 어느정도 익으면 물이 나오는데 요때 고추장 한숫가락. 설탕 한수저반이나 두스푼. 고춧가루 한수저반 넣고 집에 있는 야채 골고루 넣어주고 익히면 끝이예요. 진짜 쉽죠? 전 한봉지 기준으로 한 양념이구요. 부족한 맛은 좀더 추가하세요. 냉동실에서 밥하나 꺼내 데운뒤에 그릇에 담고 그위에 오징어 두루치기 담고 통깨 담고 참기름 한방울 떨어뜨리면 한끼식사로 너무 좋네요. 한봉지 요리해보니 성인 3인분 양은 될것같아요. 배달음식 보다 집에서 해먹는게 건강에도 좋구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2

*쿠팡체험단 일단 한봉지에 들어있는양도 많은편인데 한봉지 더 있으니 말해무엇하겠습니까 그리고 안에보니 토실토실 한거 같더라구요 맛은 아직 먹어보지를 못 해서 맛에 대한건 아직 적을수가없네요 요즘 집 알아보는라 주말엔 늘 나가는라 먹어볼수가 없었네요 ㅠㅠ…. 다음주 주말엔 꼭 국이라도 끓여서 먹어보고 재 후기 올릴게요 일단. 아마 맛도 괜찮다면 자주 주문 할거같아요 양도 많고 간편하게 요리할수있는데 맛도 좋다면 당연 묻따않 재주문각이겠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0

오징어 먹고 싶어서 간편하게 손질된 오징어로 주문했어요^^ 배송은 정말 로켓 프레시로 왔네요~~!! 오징어 보쌈 먹고 싶어서 살짝 데쳐서 무와 같이 무쳤어요^^ 보쌈할 거 치고는 좀 작긴 하네요~~ 전 부치기 딱인 사이즈예요^^ 그래도 간만에 맛있게 오징에 먹으니 기분 좋아요!! 남은 한봉은 오징어 깻잎전 부치거나 짬뽕라면 끓이면 딱일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