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 6평형 2등급 리뷰

 

캐리어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 6평형 2등급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6 기준)

 

★★★★★ 2021-08-08

상품은 잘 받았습니다. 너무 더워 힘들었는데 에어컨 달고 시원해서 너무 좋습니다.

★★★★★ 2021-08-06

전날에 설치 기사님께서 연락 주신다고 안내 받았고 기사님께서 몇시쯤 방문 예정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예정 시간보다 일찍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하나하나 상세히 봐주시고 가격도 설명해주시고 설치도 금방 해주셨어요 수평도 잡아주시고 선도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에어컨도 너무 시원합니다~ 에어컨도 2등급에 인버터라서 가격도 서비스도 너무너무 만족하네요

★★★★★ 2021-08-04

성수기에 무더위가 심해서 많이 늦을 줄 알았는데. 주문하고 9일째 오셨네요. 실내기, 리모콘은 슬림하지는 않아요. 인버터에 2등급 보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설치기사님이 사용자 입장에서 설치관련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설치기사님 더운날씨에 땀흘리시면서 잘 알려주시고 설치도 깨끗하게 수고 많으셨어요. 에어컨도 잘 돼요.

★★★★★ 2021-08-03

기사님이너무친절합니다 감사요

★★★★★ 2021-08-01

처음사용해보는제품이라 기대이상이네요

★★★★★ 2021-07-31

오늘 첫날이지만 뭐 만족스러워요 요즘이 워낙 더워야… 근래에 사는 분들에게 리뷰남기라고 잇는 자리니까 남기는거죠 다음주에 올줄 알앗던 에어컨 이번주에 3~4일만에 왓어요 물론 제가 이렇게 써서 다른 누구는 상품이 밀려서 그렇다고 저한테 뭐라시면은 안되겟지만 저한테 빠르면 이번주 늦으면 내외에 온다고 확실하게 말씀해주신덕분에 이런이야기를 쓰는겁니다 저는 운 좋게도 이번주인 오늘 왓어요 저는 한겨울에도 창문 열고 자는 사람으로서 ^^창문 닫고도 시원할정도네요 취팀모드 나이스하게 ㅋㅋㅋ 첫날이라 그런가 앞으로 뭐 겪어보겟지만 리뷰를 더쓸게여 저도 싫으면 싫은거니까 다만 리뷰 없으면 잘쓰고 있다고 생각해주세용!! ㅋㅋ 그만큼 일단 만족!!? 저는 참고로 화요일 주문 아버지가 할거면 빨리 신청하라고해서 에어컨 없던 방을 상상하기 힘들정도로 행복…. 오늘 설치 받았고요 아직 만족 ㅋㅋㅋㅋ 불만있으면 더 쓸게요ㅋㅋ 진심이에요 ..ㅋㅋ

★★★★☆ 2021-07-23

설치 잘받았습니다!! 행복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