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맥스플러스 AA 사용기

 

에너자이저 맥스플러스 AA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1 기준)

 

★★★☆☆ 2021-09-18

포장비닐에건전지박스는다찢어져서오고건전지는자기맘대로들돌아다니고~아니아무리건전지라지만너무하는거아니예요?진짜너무성의없이오네요

★★★★☆ 2021-08-31

상품은 마음에 들지만 묶음 상품을 샀는데 너무 개수가 많네요

★★★★★ 2021-08-28

집에 아이가 셋이라 장난감이며 기타등등 건전지 사용할일이 많아요. 제 성격이 오래된장난감이라도 잘 안가지고 노는 장난감도 무조건 소리가나야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건전지 사용이 많이 헤퍼요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아이들이 가지고노는 장난감이 소리가 안나면 속상해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전 친구들이 우리집에 놀러왔을때 속상해할일이 없게하고싶어요. 듀라*, 벡* 여러 건전지 많이사용해봤지만 돈을 좀 더 주더라도 에너자이저를 구입하는 편이에요. 확실히 오래가더라구요 에너자이저 맥스도 오래가는데 맥스 플러스라니 넘 기대돼용 건전지는 역시 에너자이저 입니다. : 배송이 조금 아쉬워요. 박스가 다 터져서왔어요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7

30개 18000~20000 가족들끼리 나눠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양이 많네요 검수도장 찍혀있었어요 낱개로 포장 잘 되어있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6

겉포장은 좀 구김이 있지만 내용물은 깔끔하게 왔어요. 아기를 키우다보니 건전지는 집에 필수품이 되었어요. 갑자기 없으면 집이 비상이 걸리지요.ㅋㅋㅋ 근데 그런 순간은 꼭 오더라고요–;;;;; 매번 다있다는 그 매장에 가서 저렴한걸로 사용했는데 역시 갑싼만큼 오래가지는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 유명하다는 에너자이저를 사용해보렵니다. 아기장난감에 건전지를 양보해준 탁상시계는 1주일내내 멈춰있다가 오늘 드디에 약을 넣어주었어요. ㅋㅋㅋ이제 시계를 볼 수 있어서 속이 다 시원하네요. 에너자이저 얼만큼 오래가는지 지켜보려고요~^^ 믿습니다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6

둘째 장난감 작동이 안되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당장 장난감 고쳐내라고 울고불고 난리난 울 둘째 ㅠㅠ 마트나 편의점보다는 훨 싸서 아주 좋아요. 건전지 포장이 플라스틱으로 포장 된게 아니고 박스포장이라 쓰레기도 줄이고 아주 맘에 드네요~ 건전지 박스 윗면에 검인으로 도장을 찍었던데, 안에 날짜가 표기되어 있더라고요! 아마도 만든 날짜 같은데 최근 제품이라 더 맘에.들었습니다. 만든지 오래된 제품은 오래 못쓴다고 본거 같은데 30개나 되는 건전지가 최근꺼라 오래 두고 써도 좋을 듯 합니다 현관 번호키도 건전지 교체해야 하는데 넉넉해서 아주 맘이 편합니다 ㅋ 최고최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