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갈릭마요딥핑소스240g 피자 치킨 후기

 

[오뚜기]갈릭마요딥핑소스240g 피자 치킨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1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6-21

피자집에서 주는 갈릭디핑소스가 시큼한게 있고 아닌게 있더라구요. 성분표 보면 식초가 들어가냐 안들어가냐에 따라서 다른거 같은데 이것도 식초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반신반의 했습니다. 가족들이 다들 시큼한 갈릭디핑소스는 싫어해서 시큼하지 않은 디핑소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피자헛에서 먹은 기억에 의하면 피자헛 디핑소스는 시큼한 맛이 적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었고, 그래서 그것과 비슷한 것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분 리뷰에 예전 피자헛 디핑소스 같다는 글이 있어서 주문 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시큼하네요.. 제 생각엔 요즘 청년피자에서 제공되는 디핑소스랑 시큼한 정도는 비슷했고, 마늘향은 더 강했습니다. 마늘맛 좋아하시는 분이면 정말 좋아 하실듯 합니다. 저도 마늘맛은 좋아하는지라 시큼한 맛 참고 다 먹을 듯 합니다.

★★★★☆ 2021-06-14

청정원 갈릭마요? 먹다가 오뚜기가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갈릭이 꽤 쎄서 그런건지 뭐에 찍어 먹어도 딱히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고 잘 안 찍어먹게 되네요. 다시 시켜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 2021-05-25

솔직히 상품평보고 반신반의로 샀는데 저랑 제 주변 사람들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나쵸랑 먹어도 맛있고 피자 빵에 먹어도 맛있네여 벌써 다 먹어가서 곧 재주문하려고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