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트윈뮤 미니 안마의자 방문설치 리뷰

 

웰모아 트윈뮤 미니 안마의자 방문설치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1 기준)

 

★★★★★ 2021-08-10

배송도 빠르고 배송기사분도 친절하고 생각보다 너무 괜찮습니다. 8살 딸램이 매일 안자서 시원하다며 하고 있네요~~^^ㅋ 기능은 비싼안마기보다 없지만 가격대비 저는 만족합니다!!!

★★★★★ 2021-07-27

구입가격 63만원대 색상 카멜 20-30만원대 리클라이너 소파를 알아보던 중 보태보태하다가 예상 금액이 40-50까지 올랐는데 마침 딱 요제품이 보이더라구요. 어?! 세일도 하네.. 쪼금만 더 보태면 안마의자 사네..? 일반 의자보단 안마지..호리도 아픈데… 그렇게 보태보태하다가 여기까지 왔어요. 예상했던 금액보다는 초과되었지만 간만에 만족하는 쇼핑이었어요. 아무래도 쿠팡은 지정일배송이 가능하고 무료반품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구요. 다행히 상품 하자는 없었어요! 더운 날씨에 설치기사님이 빠르고 열심히 설치해주셨구요. 원래는 일자로 설치 해주셨는데 공간을 넘 차지하는 거 같아 제가 나중에 혼자 좀 옮겼어요(성인 여성이 옮기기 편함..그냥 미니까 옮겨지던데여…!) 나중에 다른 방으로 옮길 때도 밑에 바퀴가 달려서 옮기기 편할 거 같아요. ▪️제품리뷰 제 키가 170인데 불편하지 않게 맞구요. 리클라이너 기능도 잘되소 만족합니다. 한 번 키면 15분 정도 하다가 꺼지는 거 같아요. 한 30분 하고픈데…이것이 단점.. 사용설명서는 좀 허접해여…제대로 설명이 안되어있는 느낌? 근데 그거만 봐도 대충은 알아요. 마사지는 저한텐 시원해요! 강도를 조정하지는 못하는데 그래더 딱 시원한 정도라 만족! 자동으로 하면 전신해줘서 편하구요. 부위별로도 따로 할 수 있어요. 허리가 넘 시원하더라구요 ㅎ 몇백대 안마의자에 폭 감기는 그런 안락함은 없지만 그래도 편하고 괜찮아요. 가성비 최고인듯ㅋㅋㅋ 안마부분은 별 다섯개에요 ▪️장점 요약 안마기능이 시원하다. 다른 안마의자와 별 차이 없는 느낌.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다. 이 가격에 리클라이너 기능이..? 짱! 이쁜 디자인. 디자인이 세련되고 이쁘가. 카멜색 실물이 더 고급짐. 겉에는 패브릭 소재처럼 보이나 가죽이다. 트렌디하다. 공간 활용. 기존의 안마의자처럼 크지 않아 공간응 덜 쓴다. 옮기기도 편하다. ▪️단점 요약 덩치 넘 크신 분들은 안 맞을 듯..?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덩치 나 키가 많이 크신 분들은 불편하실 거 같아요. 시간조정이 안됨. 기본 15분?정도 하고 꺼지더라구여. 더 받고 싶음 다시 키면 되긴 하는데 30분까지는 지속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강도조절이 안된다는 점. 근데 저한텐 너무 아프지 않고 딱 시원한 정도여서 좋아여. 속도조절은 되요. 리클라이너 기능만 따로 못쓰는 점? (해결방법 있음) 안마빼고 리클라이너만 쓸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무조건 안마를 켜야 되더라구요. 대신 각도 조절한담에 일시정지버튼 누르면 안마기능이 멈춰서 리클라이너로만 쓸 수 있어요. ▪️총평 약간의 단점이 있으나 이 가격에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다는 점. 가성비 최고의 안마의자!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