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빌 접착식 스텐 헤어 드라이어 걸이 리뷰

 

인스빌 접착식 스텐 헤어 드라이어 걸이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7-30

저는 화장실말고 방 화장대옆에서 쓸거라 그냥 벽에 붙였거든요 벽지 떨어지는건 상관이 없어서요~ 근데 퍽 하고 몇번이나 떨어지더라고요 ㅜㅜ 어쩔수없이 사용못하고있네요.. 화장실벽 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인가봐요

★★★★☆ 2021-07-16

한번 붙일때 미리 자리를 잘 잡고 붙여야 할거예요. 떼었다붙이면 스티커 접착력이 약해질듯 합니다. 붙이고 하루지나서 드라이기 걸었는데 짱짱하네요. 지름이 매우 넉넉해서 왠만한 드라이기 크기면 다 들어갈거 같아요.

★★★★★ 2021-06-17

전에 비슷한거 샀는데 계속 떨어지더라구요 이건 아주 강력접착입니다!!

★★★★★ 2021-05-29

화장대옆 수납장 한칸에 드라이랑 매직기등을 보관용도로 사용중이었으나 자주 사용하고 머리를 하면서 좁은 화장대위에 올려두고 써야하는 불편함 .. 게다가 매직기는 헤어를 손볼때 수시로 바닥에 둬야하는데 화장대가 눌릴까봐 걱정되고.. 헤어를 손보면서 잠깐잠깐 걸어두기에도 용이하고 다사용후 열을 식히는 용도로도 필요하며.. 드라이어 정리도 될수있는 거치대가 필요한데 부피는 작았으면 하는 욕심.. ㅋㅋㅋ 한참을 제가 사용하는 헤어기구와 가구 사이즈에 맞는 걸로 찾다가 가격대비 효율성 좋은 바로 요상품을 드디어 찾았네요! 일단은 입구가 넓어서 제가 쓰는 jmw드라이기가 손쉽게 걸린다는게 좋구요. 또 제가 사용하는 jmw 매직기도 손쉽게 걸리면서 안전하게 열을 식히면서 수납이 되니 일석이조. 사진엔 없지만 매직기랑 드라이기랑 두개 같이 걸어 보관해 둘수도 있어요! 무엇보다 어수선함이 고려되었던 정리목적 용도로도 아주 굿입니다. 화장대옆 수납함 문짝을 열고 문짝안에다 부착해둬서 공간 활용도 할수 있었고 손쉽게 사용도 가능하며 문만 닫아주면 어수선함도 감쪽같아서 제가 원하는 욕구를 싼가격에 손쉽게 해결되어 매우 만족 스럽네요. 끈끈이가 엄청 단단해서 고정도 잘되니 초반 위치선정 잘하셔서 부착하셔야 될것 같아요. 고리도 그냥 거는게 아니라 캡형태로 씌우는 거라서 나름 디테일에 신경을 썼더라고요. 원형 고리 마감 부분이 좀 뾰족한부분이 있었는데 사용하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을듯 했지만.. 아이가 있는 관계로 전 사포로 좀 다듬어만 주었네요. 이 가격에 골칫거리가 해결되니 속이 시원합니다!!!

★★★★★ 2021-05-05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들어갑니다~~!! 전에 귀여운거 샀다가 안들어가서 반품한번 했는데 얘는 아주 잘 들어가요. 뒤에 붙이는 부분도 나름 튼튼한거같아서 만족이에요 집이 좀 정리되는거 같아서 만족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