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2중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후기

 

일렉트로룩스 2중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9-27

흡입력 좋아요 최고의 단점이라면 선이 짧으니 30평대 아파트면 10미터 전선 연결하면 코드 여기저기 안 꽂아도되요 이가격에 다른거 비교 하면 좀 안될듯해요 일렉트로룩스 50만원대도 써봤는데 살짝 불편함만 감소하면 쓸만해요

★★★★★ 2021-09-12

가성비로 쓰기좋아요

★★★★★ 2021-09-01

청소기 이정도면 됐죠 싸서 걱정했는데 매우 만족스럽네요 청소기는 흡입력이 중요한게 이 제품은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2020-12-04

오!!!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 싼티난다는후기가있는데 가격이그만큼싼걸요??? 더좋은걸원하신다면 비싼걸사셔야죠ㅋㅋㅋㅋㅋㅋㅋ 십만원조금넘는가격에 이정도 퀄이면 전 완전대만족이에요 이정도가격으로 1600W이라니 청소가 즐겁네요 ㅠ0ㅠ 아주 다빨아드립니다 ㅋㅋㅋㅋ 일단 십마넌도 적은돈은아닐수있어요! 고민되겠죠!! 하지만 오만원 삼만원 칠만원짜리 어중간한 청소기사서 청소하는듕마는듕 열심히청소하고 딱 걸어가는데 발에밟히고 저기구석어딘가 안빨려서화나고! 저처럼 돈낭비하지말고 흡입력 괜찮은[x]오지는[o] 저렴이청소기 하나사서 꾸준히쓰다 나중에여유될때 좋은걸로바꾸는것도 방법이라생각해요!!! 청소기는진짜 잘빨아주는게중요하지 인테리어용은 아니라는걸 돈버리면서 세삼느꼈어요ㅋㅋㅋ 전 일단 다른거안보고 흡입력하나보고샀어요 인테리어용 이쁜거~무선~ 핸드~다써봤는데 다!!!!!!!돈만날리고 심지어 이것보다비싼무선도 쓰레기였다는점!!!!!! 쓰다보니 충전안하면 사료한알도 빨아들이지못하는 개쓰레기 가격은15만원대였는데 후아 진짜흡입력 요거하나만보고 산거에요 사실 머릿속에 오만가지 잡생각이들었지만 오 흡입력쌘데?+아좀귀엽네?+오~유선+오 일렉? 진짜딱이생각하고샀거든요? 받아보고 놀란건 마크가넘오귀요옹[뭐래] ㅋㅋㅋ청소기선이진짜ㅋㅋㅋㅋㅋ짧네요^^^ 선길이는 줄자로재보고 냄겨보도록하겠숩니다만 우선 청소할때 두루륵 드르륵 거리는데 신경쓰여서 보니 주댕이에 바퀴가없더군요…이것때문에 소리가좀심해요 대신 솔이없어 머리카락엉킬일은없어보였어요 그리고 호스(?)도 장난감같지만 별로신경쓰이지않습니다 부속품도 엄청많이들어있네요ㅎㅎㅎㅎㅎㄹ 아그리고 침대밑이나 쇼파밑 청소할때 머리통이 가볍다보니 약간 들리는(?)거 같은데 솔직히전 신경안썻어요 왜냐면ㅋㅋㅋ흡입력 최대로하고 빨면 먼지따위 다빨아줄꺼같았기에..?ㅎㅎㅎㅎㅎ ㅎ ㅏ 댕댕이드라 너희들이 찢어놓은 휴지조각과 종이조각 떨궈놓은사료들 아주싹다빨아들여주망 그리고 걸어다니면서 툭툭떨구는 내머리카락까지 아주아주 다빨아들여주는 효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우리애들 미끄럼방지매트위 청소할때는 매트를 자뀨 들어버려서 좀줄여사용하는데 그렇게찝찝할수가없네요 ㅋㅋㅋㅋ 저는 일단 청소기는 무선보다 유선을선호하고 무선은 청소하다만거같고 별로라서 다이쑨 사고싶었지만 가격도 비싸고 자취녀에겐사치에다 오래쓰면 배터리수명도 짧아지니 오래써봤자 이 삼년이라길래 유선사서 쓰다 바꿔주기편한 가성비좋은녀석을 찾게되네요 그중 일렉트로룩스는 유명하잖아요 청소기세계에선ㅎㅎㅎ 여튼저는 꾸준히쓰다 망가지면 같은상품으로 바꿀생각이에요>< 뭐 일렉상품 도 좋은걸로 구입할수도있구요! 아! 먼지통청소는 저는 쓰레기내놓으러갈때 봉지대충잠근상태로 청소리통들고가서 밖에서 털어서버려요ㅋㅋㅋㅋ 집에서털면 먼지오지니까!!!!

 

 

You may also like...